2020-03-28 21:02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역대급 ‘케미’ 예고… 대본리딩 첫 공개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 역대급 ‘케미’ 예고… 대본리딩 첫 공개
  • 이영실 기자
  • 승인 2019.08.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대한 쇼’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 tvN
‘위대한 쇼’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 tvN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송승헌과 이선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대한 쇼’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김정욱, 극본 설준석)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정준원·김준·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금배지’가 필요한 정치인과 아빠가 필요한 사남매의 날벼락 같은 만남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최근 서울 상암동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에는 ‘위대한 쇼’를 이끌어갈 신용휘 감독과 설준석 작가를 비롯해 송승헌·이선빈·임주환·노정의·박하나·정준원·손병호·이원종·김동영·한상혁 등과 아역배우 김준·박예나 등이 참석했다.

송승헌은 “이런 자리가 익숙해질만도 한데 항상 떨린다”면서 “‘위대한 쇼’로 멋진 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너무나 기쁘다. 열심히 잘 만들어보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쳐 동료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선빈은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영광”이라고 말했고, 임주환은 “(드라마에) 좋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첫 호흡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실감 나는 연기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송승헌(위대한 역)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전’ 국회의원을 그만의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으로 생생히 구현, 송승헌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시사 프로그램 작가로 분한 이선빈(정수현 역)의 주체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당찬 매력을 뽐냈고, 임주환(강준호 역)은 금수저 시사평론가 캐릭터를 안정적인 소화력으로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고. 또 초긍정 소녀가장 노정의(한다정 역)와 함께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사남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