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가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 /BC카드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BC카드가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 

BC카드는 앞으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활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디자인하는 등 고객사의 캐릭터 카드 상품 출시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위 베어 베어스’ 제휴 프로모션과 각종 캐릭터 굿즈(goods)를 통해 고객사의 제휴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BNK경남은행, MG새마을금고에서 이달 중 먼저 ‘위 베어 베어스’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협, 광주은행에서도 제휴 체크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BC카드는 더 많은 고객이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른 고객사와도 적극 협의할 계획이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가 제공하는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사와 고객 모두가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BC카드 #마케팅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