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 맘스터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 맘스터치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래이즈 아래,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총 칼로리 약 285Kcal에서 460Kcal로,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인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맘스터치몰 브랜드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끼를 혼자 챙겨 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놓치기 쉬운 영양소들을 채우면서 개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을 여러 종류로 출시했다”라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여러 메뉴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맘스터치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