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총 20명 선발
9월부터 올해 말까지 SNS 채널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 펼칠 예정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오는 31일까지 총 20명의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1기 모집에 나선다.

21기를 맞은 본매니아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본아이에프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등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의 제품, 메뉴, 서비스를 SNS 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선발된 20인은 월 4회의 블로그 포스팅 미션을 통해 본아이에프 매장 방문 및 메뉴 시식평을 작성하고, 본몰에서 판매되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자유롭게 조리∙시식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임기 중 출시되는 신메뉴 및 신제품을 미리 맛보는 사전 평가단,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소비자 관능 평가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 시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본매니아로 선정된 6명에게는 추가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25세부터 45세의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본매니아에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한 후 공식 이메일(boni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기타 SNS를 추가로 운영할 시 가산점이 더해지며, 최종 합격자는 9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아이에프의 든든한 서포터즈인 본매니아가 어느덧 21번째 모집을 시작한다”며, “이번 본매니아 역시 다채롭게 준비된 활동들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