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설준석 작가가 꼽은 송승헌 명장면 / tvN '위대한 쇼' 제공
'위대한 쇼' 설준석 작가가 꼽은 송승헌 명장면 / tvN '위대한 쇼'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를 집필한 설준석 작가가 작품 속 명장면을 꼽았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위대한’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 중이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를 집필한 설준석 작가는 서면인터뷰를 통해 “1회에서 위대한이 총선 유세 중 삼보일배하는 장면이 있다. 송승헌이 본 장면을 굉장히 잘 살려줘서 200% 만족한다”고 강력 추천했던 바.

이에 20일 ‘위대한 쇼’ 측은 설 작가가 꼽은 명장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송승헌은 비장한 표정으로 참회의 삼보일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 영혼까지 탈탈 털린 듯 초췌한 표정의 송승헌에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된다. 송승헌의 삼보일배 전말은 ‘위대한 쇼’ 첫 방송에 밝혀질 예정이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위대한 캐릭터는 그동안 시청자들이 봐온 송승헌과 180도 다르다”며 “송승헌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삼보일배 장면은 ‘위대한 쇼’ 전개에 큰 획을 그을 예정이다. 놓치면 후회할 송승헌의 폭풍 열연을 본방사수로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과연 송승헌의 삼보일배의 전말은 무엇일지, 나아가 송승헌이 ‘위대한 쇼’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오는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