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이 10월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서 분양에 나선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투시도./KCC건설

시사위크=서종규 기자  KCC건설이 10월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부산광역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공급되는 유일한 주거형 상품이다.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지하 2층~지상 26층, 총 800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세대수는 단기 투숙형을 제외하고, △74㎡A 200실 △74㎡B 100실 △74㎡C 100실 △82㎡A 100실 △82㎡B 100실로 구성된다.

KCC건설 분양 관계자는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최고급 주거형 상품으로 만들 예정”이라며 “최근 고급주거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실거주를 비롯한 세컨드하우스, 비즈니스하우스 용도로 활용하려는 해운대 및 서울권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일원에 마련되며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