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LG전자
LG전자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 /LG전자

시사위크=서예진 기자  LG전자는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관리’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먼지를 털어주는’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강점을 부각했다.

우선 특허기술인 무빙행어의 강점을 어필했다. 광고에는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생활 구김을 줄여주는 장면이 담겼다. 

바지를 꾹 눌러 다림질을 한 것처럼 바지선을 제대로 잡아주고, 생활 주름도 말끔하게 없애주는 스타일러의 ‘칼주름 관리기’ 기능도 소개된다.

이외에도 트루스팀, 저온제습방식 건조 등의 다양한 기능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물 입자의 1,600분의 1만큼 미세한 증기를 내뿜는 트루스팀은 옷의 유해세균을 살균하고 옷에 밴 냄새, 집먼지 진드기, 각종 바이러스 등을 없애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타일러는 R&D(연구·개발) 기간만 9년, 관련 특허는 200여 개에 이른다”면서 “신개념 의류관리문화 확산을 통해 글로벌 가전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