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3사는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SK텔레콤

시사위크=박설민 기자  국내 통신사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14일부터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2019 수고0페(수능 끝나고 영 페스티벌)’를 개최해 경품, 콘서트 초대, 제휴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가 여행, 친구들과 놀기, 스타일 변신 등임을 감안해 이에 꼭 맞는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0플랜 라지, 5GX스탠다드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신규‧기기변경 수험생 가운데 총 1,02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SK텔레콤을 이용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 티켓 할인 등 각종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SK텔레콤은 오는 12월 15일 수험생 1,600명을 워커힐 씨어터에 초대해 콘서트 ‘2019 0 FESTA’도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우원재, 선미, 마마무, AB6IX 등 인기 가수들이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 여부와 무관하게 수험생 연령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 연령대인 2000~2002년에 출생한 고객은 연말까지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가입 시 U+모바일tv VOD 쿠폰 및 지포스나우 스팀월렛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U+특가몰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하는 수험생 연령대 고객에게 전자제품 시 제공하는 기존 통신요금 할인액의 2배를 할인해준다.

KT 역시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고자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T는 삼성전자와 함께 단말구매 혜택 프로모션인 ‘갓스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999년 1월부터 2002년 2월 사이에 출생한 고객 중 연말까지 삼성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갤럭시 핏’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 꿀혜택’을 통해 CGV, 제주항공 등 컬쳐, 뷰티, 테마파크, 여행 분야 6개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