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17:07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 송가영 기자
  • 승인 2019.12.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자사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넷마블이 자사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출시 1주년을 맞았다. 넷마블은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PC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지난해 12월 6일 출시된 모바일 MMORPG다.

이번 업데이트로 원작에서 볼 수 있었던 직업 ‘린검사’가 새롭게 공개됐다. 린검사는 기동성을 활용한 근접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다.

적의 무공을 막고 빠르게 접근하거나 후퇴가 가능한 하고 상대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강력한 연계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린검사 성장 이전권, 무공패 이전권, 보석 이전권 등이 추가됐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성장 지원을 위한 신규 서버 ‘속전속결’을 오픈하고 통합 콘텐츠 가이드 등 편의 기능도 도입됐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주년 기념 ‘눈꽃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자들은 이벤트 지역 ‘눈꽃 마을’에서 ‘눈꽃분지’, ‘서리신 보스 러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들 지역에서 획득한 1주년 눈꽃 주화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레벨과 상관없이 보정 버프를 제공해 모든 이용자들이 동일한 조건에서 영웅 및 전설 등급 수호령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린족의 첫 근접 공격 직업인 린검사로 컨트롤의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수준 높은 운영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