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8 09:18
[날씨] 오늘(수) 어제보다 추위 덜해… 주 후반 다시 강추위
[날씨] 오늘(수) 어제보다 추위 덜해… 주 후반 다시 강추위
  • 시사위크
  • 승인 2019.12.04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요일인 오늘(4일·수) 날씨는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추위가 덜하겠다. 다만, 아침까지 충청도와 경북북부 지역에 눈발이 날릴 수 있겠다.  / 케이웨더 제공
수요일인 오늘(4일·수) 날씨는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추위가 덜하겠다. 다만, 아침까지 충청도와 경북북부 지역에 눈발이 날릴 수 있겠다. / 케이웨더 제공

시사위크  수요일인 오늘(4일·수) 날씨는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추위가 덜하겠다. 다만, 아침까지 충청도와 경북북부 지역에 눈발이 날릴 수 있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에 따르면 오늘(4일·수)은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다. 전국 하늘이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까지 충청과 경북북부 지역에는 산발적인 빗방울과 눈발이 흩날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5~9℃, 낮 최고기온 5~13℃로 어제보다 높은 기온이 예상된다. 다만,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아침에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는 만큼 따뜻한 옷차림이 요구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보통' 단계로 공기 질은 깨끗하겠다. 다만, 강원영동으로 건조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대기가 건조해져가고 있다. 화재가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다.

동해 중부와 남부북쪽 먼바다로 풍랑예비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물결이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다.

내일(5일·목)부터는 다시 기온이 내려가겠고, 금요일(6일)에는 서울의 아침기온이 -9℃까지 곤두박질치는 등 강추위가 예상된다. 한편, 내일(5일·목)은 서해안에, 토요일(7일)에는 중부지방에 눈 소식이 있겠다.


해당 박스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