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가 9일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9일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빛소프트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한빛소프트가 새해를 맞아 국내 최초 낚시예능게임 ‘도시어부M’의 새단장에 나섰다.

한빛소프트는 9일 일부 콘텐츠들에 대한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구성이 중복되거나 복잡했던 상점 아이템 17종을 삭제하고 신규 상품인 ‘욕망의 보따리’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는 기간 한정판매하는 욕망의 보따리를 통해 진주, 훈련 포인트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3분의1 가격에 제공한다. 

주 단위로 제공하던 대결모드 보상은 일 단위로 확대한다. 매일 이용자들의 대결모드 등급에 따라 진주와 흑진주를 지급한다. 대결모드 등급은 매주 목요일마다 갱신되는데 같은 등급이라도 순위가 높으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요리’의 신규 레시피 ‘쭈꾸미 볶음’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는 23일 점검전까지 총 5회 출석을 통해 레시피와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카페에서 ‘나의 신년 요리 음식 기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시판을 통해 해산물이 들어간 음식 사진 또는 게임 내 요리 콘텐츠 화면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음식 기행 이벤트 참가 보상으로는 사이다 100개가 주어지고 게시글에 ‘좋아요’가 높은 5명에게는 고급장비 10회 소환권 및 진주 1,000개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그동안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준 부분들을 반영했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 친화적인 상점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