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좌측부터) 개그맨 박성광, 김경진, 홍가람이 2020년 유부남 대열 합류를 예고하고 있다. / 뉴시스, 김경진 인스타그램, 극단 배우다 제공
(사진 좌측부터) 개그맨 박성광, 김경진, 홍가람이 2020년 유부남 대열 합류를 예고하고 있다. / 뉴시스, 김경진 인스타그램, 극단 배우다 제공

시사위크=이민지 기자  박성광을 비롯해 김경진, 홍가람까지. 2020년 개그맨들이 대거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먼저 박성광이 오는 5월 2일 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박성광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냈던 현재 여자친구와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지기 시작했다. 또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의 뜻에 따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짐에 따라 박성광의 여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때만 해도 ‘비연예인’이라는 것을 제외하곤 박성광의 예비 아내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던 바. 27일 <스포츠경향>은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로 활동했던 이솔이라는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이솔이는 2017년 화제의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았으나 현재엔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다. 해당 보도에 대해 박성광 측은 다수매체를 통해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이솔이가 맞다”고 밝혔다.

김경진도 미모의 모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오는 6월 27일 김경진 서울 강남 모처에서 7세 연하 모델 전수민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연애한 지 1년 6개월 만의 결실이다.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결혼 소감을 밝힌 김경진. (사진좌측부터) 모델 전수민과 김경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결혼 소감을 밝힌 김경진. (사진좌측부터) 모델 전수민과 김경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화면

26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김경진은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결혼을 정말 못할 줄 알았는데, 하다보니 또 짚신이 짝이 있더라”며 (지인의) 생일파티에 얼굴도 보일 겸 같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친구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더라. 첫 눈에 반했고. ‘이 친구랑 연애하면 좋겠다’해서 밥도 먹고 사랑을 키웠다“고 말했다. 이날 김경진은 핸드폰 속에 저장된 알콩달콩한 연애 사진을 인터뷰를 진행하는 리포터에게 자랑하기도 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개그맨 홍가람은 코미디언 여윤정과 결혼, 코미디언 부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충청북도 단양에서 진행된 온달축제에서 인연을 맺고, 11월 초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당초 결혼식은 3월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5월 2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으며, 축가는 차수경, 전초아, VOS 박지헌이 부르는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홍가람은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MBC ‘코미디쇼 웃으면 복이와요’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여운정은 지난 200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MBC ‘코미디닷컴’에서 ‘알까기리그’로 최양락과 콤비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CBS ‘성서학당’에서 8년째 패널로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