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로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블루필름웍스
배우 성훈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로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 /블루필름웍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배우 성훈이 본업인 연기자로 돌아와 스크린 여심 공략에 나선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를 통해서다.

성훈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한 뒤 ‘신의’ ‘열애’ ‘오 마이 비너스’ ‘아이가 다섯’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2018년 개봉한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로 스크린 데뷔전을 치렀고,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등 예능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 혼자 산다’ 속 활약이 눈길을 끈다. 잘생긴 외모와는 반대되는 ‘허당’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얼’ ‘로이방’ 등 수많은 별명을 얻으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제 성훈은 배우로서 스크린에서 실력 발휘를 할 예정이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극 중 성훈은 까칠한 카페 마스터 승재 역을 맡았다. 승재는 겉으론 차갑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지만, 깊은 내면을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성훈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 분)과 러브라인과 까칠한 로맨스를 예고, 기대를 높인다.

배우로 돌아온 성훈이 올봄 극장가에 설렘을 선사할 수 있을까. 3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