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인 홍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각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인 홍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각사

시사위크=범찬희 기자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홍삼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홍삼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에 제조사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홍삼 이벤트를 앞 다퉈 내놓고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가족건강 지키기 캠페인 행사를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등 주요 인기 제품과 선물세트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 한다.

동원F&B는 건강기능식 홍삼 천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전국 천지인 매장과 온라인 동원몰에서 진행된다.

동원F&B는 6년근 홍삼정 3종(명작·예작·미작)을 각각 40% 할인한 가격에 판다. 캡슐 형태 홍삼 제품 메가사포니아 골드와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짜먹는 홍삼정 데일리원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중년을 위한 ‘아버지 활력세트’와 ‘어머니 행복세트’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늘 5월 말까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과 ‘발효홍삼정스틱’ ‘발효홍삼K키즈’에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최근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과 손잡고 신규 발휘 광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등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