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큐란 알파에 이어 출시 “써큐란,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 브랜드로 도약시킬 것”
정제어유, 멸치에서 추출한 정제어유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성 확보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의 건강기능식품 라인 ‘써큐란 오메가-3’를 출시했다. / 동아제약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동아제약은 혈액순환(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써큐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동아제약은 지난 4월 일반의약품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해 ‘써큐란 알파’를 출시한 바 있다. 동아제약은 써큐란을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브랜드로 도약시키고자 건강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 및 성분의 써큐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써큐란 오메가-3는 건강기능식품으로 EPA 및 DHA 함유유지 1,000mg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11mgα-TE가 함유된 생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제품이다. 세부적인 효과로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써큐란 오메가-3에 사용된 정제어유는 오메가-3 품질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대형 어종일수록 작은 어종을 잡아먹으면서 몸속에 중금속이 많이 축적되는데 써큐란 오메가-3는 멸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오메가-3 특성상 공기·온도·습도·빛에 취약한 단점이 있는데, PTP 개별 포장으로 산패 가능성을 낮춰 안정성을 확보했다.

써큐란 오메가-3는 1일 1회, 1회 2캡슐 섭취를 권장하며,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민혁 동아제약 써큐란 브랜드매니저(BM)는 “써큐란 오메가-3가 소비자들의 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약국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 다양한 써큐란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혈액순환 토탈케어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