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코리아
렉서스가 2020년 여름을 앞두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 렉서스코리아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렉서스코리아와 아우디가 15일부터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개시한다.

렉서스코리아는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렉서스 차량에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엔진드라이브 벨트 △냉각수 및 워셔액 상태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전·후방 라이트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부품과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 소정의 기념품도 준비돼 있다.

/ 아우디
아우디가 여름철 무상점검 이벤트 2020 섬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 아우디

아우디는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할 사항들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2020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우디의 이번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점검을 비롯한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기존 20% 할인에서 10% 추가 할인을 적용해, 총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WCC 바우처를 사용하여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은 제외된다.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등 4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컴팩트 패키지는 아우디 A1과 A3 차량에만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렉서스와 아우디 모두 사전 예약 수 차량 입고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는 서비스를 맡기고 기다리는 시간에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R·U·N.(RX, UX, NX)모델을 시승해 볼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와 아우디의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앞서 한불모터스와 포드코리아, 캐딜락, 마세라티 등도 여름을 맞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선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