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스테이 드레스룸 완판 기념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은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사진./한샘
한샘이 스테이 드레스룸 완판 기념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은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한샘

시사위크=서종규 기자  한샘이 ‘스테이’ 드레스룸 완판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은 또한 할인기간 중 SNS 해시태그를 통한 구매 후기 업로드와 관련해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스테이’ 드레스룸 완판 기념 최대 30% 할인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 완판으로 인해 사전예약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7월 중순 후 배송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드레스룸 모듈 3개로 구성된 ‘세트 248cm(가로길이) 서랍형’ 패키지와 ‘세트 208cm ACC 수납형’ 패키지 등에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PVC 옷걸이 세트를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전용 수납박스 2개를 제공한다. SNS에 필수 해시태그 ‘#한샘드레스룸” ‘#스테이드레스룸’와 함께 구매후기를 업로드하면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한샘에 따르면 ‘스테이’는 철재 프레임을 사용한 모던 스타일의 드레스룸 제품이다. 일반적인 드레스룸 높이가 190cm인 것에 비해 이 제품은 205cm로 점퍼, 남성 셔츠 등 긴 옷이 선반 바닥에 끌림 등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모듈은 총 35가지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드레스룸을 구성할 수 있으며, ‘행거형’ ‘3단 서랍형’ ‘전신 거울형’ ‘화장대형’ 등이 있다. 색상은 ‘뉴트럴베이지’ ‘심플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5월 출시 이후 2주만에 주문건수 1,000세트를 넘으며 완판돼 사전예약 행사를 기획하기로 했다”며 “행사 기간동안 온라인 한샘몰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