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증 취득 3년 이상 고객 대상, 30명 추첨·3박4일 시승권 제공
SNS 포스팅 미션 적극수행 고객 3명, 7일 추가 시승 기회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3종의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했다. / 렉서스코리아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온라인 시승 이벤트 ‘렉서스 러너(R.U.N.NER)’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에 신청할 수 있는 대상은 운전면허 취득 및 실제 운전경력이 3년 이상인 고객이며, 응모방법은 ‘당신을 가슴 뛰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의 러너(R.U.N.NER)에게는 RX·UX·NX 중 한 모델의 3박4일 시승권과 캠핑 수납함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SNS 포스팅 미션도 진행한다. 시승기간 중 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적으로 수행한 3명에게는 일주일의 추가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위생키트(손소독제, 마스크)도 비치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와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원하는 렉서스 팬 분들의 많은 응모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지난달 15일부터 전국 렉서스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런 어게인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렉서스 차량에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일계통 △타이어 및 브레이크 △등화계통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이번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