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 측은 환절기 헤어 고민을 해소해줄 셀프 헤어 케어로 ‘주얼 볼륨 샴푸(사진)’를 제안했다. / 페리엔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 측은 환절기 헤어 고민을 해소해줄 셀프 헤어 케어로 ‘주얼 볼륨 샴푸(사진)’를 제안했다. / 페리엔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가을은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건조한 가을바람은 두피에 과도한 각질을 만들어 비듬과 가려움증을 유발한다. 이는 모발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 측은 환절기 헤어 고민을 해소해줄 셀프 헤어 케어로 ‘주얼 볼륨 샴푸’를 제안했다. 페리엔에 따르면 ‘주얼 볼륨 샴푸’는 루비, 자수정, 진주, 호박, 토르말린, 코랄, 산호 등 총 7가지 주얼 성분으로 두피 에너지의 순환을 촉진한다. Cu-Pro(HD)와 CUTI CARE-SM이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 재생을 도와 모발에 윤기와 볼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 매일 샴푸 후 드라이만 해도 풍성한 뿌리 볼륨과 건강한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페리엔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줄 셀프 헤어 케어가 필수”라며 “매일 사용하는 생활필수품인 샴푸와 컨디셔너만 바꿔도 가을철 헤어 케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주얼 볼륨 샴푸’는 저자극 두피 클렌징과 볼륨 개선에 도움을 줘 2030 여성 소비자 사이에서 셀프 헤어 케어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페리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