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타이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타이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금호타이어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창립 60주년을 맞은 금호타이어가 오는 11월 1일부터 2020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에 참가해 자사 타이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차량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세페 기간(11월 1일~11월 15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가 이번 코세페를 통해 할인 판매하는 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승용) △윈터크래프트 WS71(SUV) 2종이다.

윈터타이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전국 타이어프로 또는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하면 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할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채널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현장구매 할인이 적용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 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 출장 세차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다음 달 20일까지 승용 및 SUV 차량용 겨울용 타이어 4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차량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타이어 4본 구매 시 제휴카드인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코세페’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금호타이어도 동참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0 코세페’에는 1,328개사가 참여하며 지난 2016년 개최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해에 비해 자동차·의류·가전·화장품과 같은 국민 생활과 직결된 대표소비재 제조업체가 2배 이상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소비시장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통·제조업체의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 행사 및 각종 사은품 이벤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