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대상그룹이 선보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4일터 15일까지 12일 동안 ‘슈퍼위크(SUPER WEEK)’를 진행한다. ‘100LABS’는 대상그룹이 지주사 대상홀딩스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지난 9월 론칭한 라이프스타일브랜드로,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슈퍼위크는 지난 9월 ‘100LABS’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100LABS’의 다양한 뷰티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Mom's Bath Recipe)’와 ‘쌀롱드리(Salon de Riz)’ 등 뷰티케어 제품으로, ‘엄마의목욕탕레시피’ 보습용 바디&페이스 케어 제품은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쌀롱드리’ 기초 화장품과 클렌저 제품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00LABS’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지난 9월 ‘100LABS’ 공식 온라인몰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이번 첫 할인 행사인 슈퍼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로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 ‘100LABS’의 보습, 페이스 케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직접 사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