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7 00:06
롯데호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 선봬
롯데호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 선봬
  • 김은주 기자
  • 승인 2020.11.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중 가장 큰 세일을 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롯데호텔은 ‘프리미엄 딜(Premium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호텔
연중 가장 큰 세일을 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롯데호텔은 ‘프리미엄 딜(Premium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호텔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11월 27일은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작하여 쇼핑 업계 회사들이 흑자 전환을 한다는 것에서 유래한 ‘블랙프라이데이’다. 연중 가장 큰 세일을 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롯데호텔은 ‘프리미엄 딜(Premium Deal)’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은 11월 23일 저녁 8시부터 11월 27일 밤 12시까지 단 5일, 100시간 동안 진행된다. 국내외 롯데호텔 체인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국내 롯데호텔 전 체인(시그니엘/롯데호텔/롯데시티호텔/L7호텔)과 미국, 러시아, 베트남, 미얀마, 일본에 있는 9개 롯데호텔이 참여한다.

투숙 기간은 11월 23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다. 체크인 하루 전 저녁 6시까지는 취소 수수료가 면제되어 미리 여행을 계획해두기도 좋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상품은 룸 온리(Room Only)형과 조식형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 회원 한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투숙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호텔은 물론 롯데면세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LH포인트를 최대 3,000점(30달러 상당)까지 지급하니 리워즈 가입은 필수다. 특별 상품인 만큼 가격은 당일 최초 공개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전용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의 일환으로 랜선 콘서트, 라이브 커머스 판매 등을 선보이기 시작한 롯데호텔은 이번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lottehotels)을 통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방송은 11월 23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인 이윤진과 쇼호스트 김정은의 사회로 진행되며 글로벌 프로모션인 만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전문 국제회의 통역사 이윤진이 영어로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영상과 채팅으로 사회자 및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라이브 커머스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질문에 대해 각 체인호텔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프리미엄 딜’ 라이브를 앞두고 롯데호텔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프리미엄 딜’ 프로모션을 지인에게 태그하여 소개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방송 중에도 고객 참여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월 23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라세느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