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 소비 촉진 분위기 조성 위한 릴레이 꽃 나눔 행사 실시
서울 중앙사업부 관내 영업점서 총 4,000송이 나눔행사 전개 할 것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서울중앙사업부(부장 함형식)는 9일 종로금융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관내 금융점포에서 릴레이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사진 좌측부터) 김태순 종로금융센터장, 한성식 서울노조위원장,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함형식 서울중앙사업본부장 / NH농협은행 서울중앙사업부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서울중앙사업부(부장 함형식)는 9일 종로금융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관내 금융점포에서 릴레이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좌측부터) 김태순 종로금융센터장, 한성식 서울노조위원장,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함형식 서울중앙사업본부장 / NH농협은행 서울중앙사업부

시사위크=강준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 서울중앙사업부(부장 함형식)는 9일 종로금융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관내 금융점포에서 릴레이 꽃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졸업식·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 화훼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방문 고객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장미꽃을 나눠줬다.

서울중앙사업부 함형식 부장은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릴레이 꽃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동반자이자, 든든한 민족은행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