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월) 곳곳으로 비가 오다가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다. 공기는 계속 탁하겠고, 낮부터는 점차 추워지겠다. / 케이웨더
오늘(15일‧월) 곳곳으로 비가 오다가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다. 공기는 계속 탁하겠고, 낮부터는 점차 추워지겠다. / 케이웨더

시사위크  오늘(15일‧월) 곳곳으로 비가 오다가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다. 공기는 계속 탁하겠고, 낮부터는 점차 추워지겠다.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에 따르면, 오늘(15일‧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점차 개겠고, 강원 영서와 충청북도, 경상북도, 전라 동부에 내리는 비는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다.

 예상강수량(15일)은 강원영서, 충청북도, 경상북도, 전라동부 5mm내외다.

 (초)미세먼지는 WHO 권고기준 △서울경기, 충청남도 오전 ‘매우 나쁨’, 오후 ‘한때 나쁨’ △ 강원 영서, 충청북도, 대전, 세종, 전라도, 경상도 오전 ‘나쁨’, 오후 ‘한때 나쁨’ △그 밖의 전국 ‘보통’ 수준이 예상된다.

아침 최저기온은 0~10℃, 낮 최고기온은 2℃~14℃를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4.0m로 차츰 높게 일겠다.

내일(16일‧화)은 전국적으로 눈 또는 비가 내리다가 그치겠다. 한편, 해기차로 인해 생성된 구름대의 영향으로 수요일(17일)과 화요일(18일)에 충남과 전라도, 제주도에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