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세계 최대의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CGV
CGV가 세계 최대의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CGV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가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 사운드를 통해 보다 더 화려한 무대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16일 “세계 최대의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오는 20~21일, 25~28일까지 총 6일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K-컬쳐를 사랑하는 관객들은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180분 동안의 화려한 무대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케이콘택트’는 2012년에 시작해 미국‧프랑스‧호주‧멕시코‧일본 등에서 총 24회에 걸쳐 진행된 ‘KCON’을 온라인으로 확장시킨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두 차례 진행해 K-POP 아티스트 60팀과 전 세계 845만 명의 K-컬쳐 팬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장을 펼쳤다. CGV에서는 지난해 10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케이콘택트 시즌 2’를 극장에서 중계해 객석률 20%를 넘기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38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 3’에는 여러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20일 AB6IX‧이달의 소녀‧오마이걸‧THE BOYZ를 시작으로 28일에는 BTOB‧강다니엘‧마마무‧TOO 등이 출연한다.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케이콘택트 3’를 즐길 수 있는 CGV 생중계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지난해 두 번의 행사만으로 전 세계적인 언택트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케이콘택트 3’를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최고의 관람 환경에서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큰 화면에서 가깝게 만나 보고, 이번 페스티벌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3’는 CGV 생중계 외에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티빙으로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 과 Mnet K-POP 채널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키워드

#CGV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