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환(왼쪽)이 고원희에게 ‘초근접 눈맞춤’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 KBS2TV ‘오케이 광자매’
설정환(왼쪽)이 고원희에게 ‘초근접 눈맞춤’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 KBS2TV ‘오케이 광자매’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배우 고원희와 설정환이 ‘오케이 광자매’ 속 핑크빛 관계를 형성해 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초근접 눈맞춤’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KBS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오케이 광자매’ 20회는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 1부 27.6%, 2부 30.9%를 기록, 동시간대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기진(설정환 분)이 아버지 이철수(윤주상 분)에게 사채 쓴 걸 들켜 혼쭐이 난 이광태(고원희 분)를 위로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 이광태가 허기진이 소개해준 ‘부자남’ 최고봉(최재환 분)을 만나겠다고 하자, 고민하던 허기진이 언제 어디서 만나기로 했냐고 캐묻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자아냈다.

‘오케이 광자매’ 측이 공개한 고원희(오른쪽)와 설정환의 현장 모습 / KBS2TV ‘오케이 광자매’
‘오케이 광자매’ 측이 공개한 고원희(오른쪽)와 설정환의 현장 모습 / KBS2TV ‘오케이 광자매’

이러한 가운데 설정환이 고원희를 벽으로 붙인 채 ‘초근접 눈맞춤’을 나누는 현장 모습이 포착돼 설렘 지수를 높인다. 27일 ‘오케이 광자매’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가까이 밀착한 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능글맞은 설정환과 달리, 당혹스러워하는 고원희의 모습에서 두 사람 사이의 변화가 엿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원희와 설정환은 ‘초근접 눈맞춤’ 장면을 앞두고 현장에 도착해 여러 가지 주제로 담소를 나누는가 하면, 웃음 섞인 농담을 건네며 분위기를 활기차게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이어 리허설에 돌입한 두 사람은 더욱 실감 나는 장면을 위해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상대방의 대사까지 완벽하게 파악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내비쳤다고.

제작진은 “고원희와 설정환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현장을 새롭게 환기 시키는 의지 충만한 배우들”이라며 “색다른 ‘설렘 케미’로 ‘오케이 광자매’를 또 하나의 핑크빛 로맨스로 물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