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복귀하는 멜로망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완전체로 복귀하는 멜로망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시사위크=이수민 기자  그룹 멜로망스가 ‘고백 프로젝트’를 통해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2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멜로망스는 ‘고백 프로젝트’의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해 뜨거운 감자의 ‘고백’을 특유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다.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김민석이 지난 6월 군 전역한 이후 완전체로 발표하는 첫 앨범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하는 2인조 록밴드 뜨거운 감자의 ‘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순간의 풋풋한 감정을 경쾌한 멜로디와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내며 2010년 발매 당시 음원 차트를 석권했던 곡이다. 

멜로망스는 원곡이 담고 있는 가슴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보컬리스트 김민석의 뛰어난 음색과 정동환의 완벽한 연주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멜로망스가 그동안 절제된 감성의 팝‧발라드를 주로 선보여왔던 만큼,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느낌을 지닌 뜨거운 감자의 ‘고백’을 어떻게 재탄생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고백 프로젝트’는 시대를 뛰어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을 담아 재해석하는 이색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앞서 장범준이 박혜경의 ‘고백’을, 십센치가 델리스파이스의 ‘고백’을 재탄생시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다음 리메이크 주자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가운데, 멜로망스가 세 번째 주자로 나서면서 ‘리스너’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멜로망스의 ‘고백’ 리메이크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은 오는 26일 오후 6시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