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턴리뷰학원’이 국내 유소년 골프 교육기관 ‘JB골프아카데미’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5일 체결했다. /
‘프린스턴리뷰학원’이 국내 유소년 골프 교육기관 ‘JB골프아카데미’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5일 체결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학원’은 국내 유소년 골프 교육기관 ‘JB골프아카데미’와 교육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골프 유망주의 해외 대학진학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스타 탄생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5일 압구정에 위치한 프린스턴리뷰학원 본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유석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그룹 그룹장, 박세욱 프린스턴리뷰학원 총 원장, 정철 JBMG JB골프아카데미 대표와 이현섭 이사 등이 참석했다.

프린스턴리뷰학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교육 인프라로 해외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프린스턴리뷰학원의 해외 입시 노하우와 JB골프아카데미의 골프 교육프로그램을 결합을 통해 양사는 국내 골프 유망주의 해외 대학진학 및 글로벌 스포츠 스타 배출의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프린스턴리뷰학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프린스턴리뷰학원의 글로벌 교육 콘텐츠와 유소년 골프 교육을 선도하는 JB골프아카데미의 노하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대한민국 1등이 곧 전 세계 1등이라는 골프 분야에서 한국 골프 유망주가 지덕체를 겸비한 글로벌 스타로 성장하는 데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