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이 소비자 대상으로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한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동원그룹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동원그룹이 소비자 대상으로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한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동원그룹의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전 참가는 동원그룹 식품 계열사의 고단백 식품들을 활용한 레시피 시연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공모전 접수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관련한 세부 사항은 동원그룹의 유튜브 채널 ‘동원TV’에 게시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된다. 동원그룹은 접수 마감 이후 2주 이내에 동원TV에서 수상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규모는 약 600만원이다. 동원그룹은 수상자에게 각각 △대상(1팀) 300만원 △최우수상(2팀) 100만원 △우수상(2팀) 20만원 상당의 동원몰 상품권 △감사상(20팀) 동원몰 선물세트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은 수산물을 넘어 축산물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종합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로 도약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단백질원을 공급하는 동시에 건강한 식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