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디야커피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이디야커피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허니허니 세트’ 주문 시 일정금액을 자동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허니허니 세트’는 △음료 2잔(아메리카노 or 카페라떼) △허니 카라멜 브레드 △꿀호떡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 ‘허니 카라멜 브레드’와 함께 지난 겨울 큰 인기를 끌어 올해 재출시한 ‘꿀호떡’은 디저트 꿀조합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요기요 앱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요기패스(요기요 구독 서비스) 회원 중 이디야커피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일정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철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메뉴를 할인된 금액에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배달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