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8일 ~ 11월 14일 / 자료=헬로우운세, 그래픽=시사위크
[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8일 ~ 11월 14일 / 자료=헬로우운세, 그래픽=시사위크

◆ 양자리 03/21 ~ 04/19 

- 총운
세상의 모든 돈을 가질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돈벌이 계획이 정말 대박이 나게 할 수 있을지 당신은 확신이 서질 않습니다. 조금 위험하게 들리기도 하고요. 지금 당장 무언가를 결정하기 보다는 며칠 더 곰곰이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이재에 밝은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그 사이에 창조적인 그 무언가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그림을 그리는 것도 좋고 작곡을 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무엇이든 좋습니다. 돈벌이 말고도 세상에는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많답니다.

- 애정/대인
열정적 감정 때문에 감정의 폭발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의 폭발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그러한 감정의 분출은 연인들에게는 이로운 약이 되고, 싱글들에게는 긴장을 풀고 애정 생활을 원만하게 해 주는 구실을 합니다. 수요일과 목요일 밤은 최고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로맨스에 있어서 당신의 상상력을 펼치면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아주 달콤한 사랑의 인연을 만들려면 자신의 이익보다는 타인의 이익을 더 생각하는 배려가 있어야 합니다.

- 금전/직업
결국 모든 건 사람이구나 하고 깨닫게 될 것입니다. 영업, 서비스, 잡담이 그날의 일과일 것입니다. 당신은 만나는 사람 모두에게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너무 벅차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조금 여유를 갖고 천천히 가세요. 인원을 편성해서 책임을 일부 위임하세요. 진행 속도는 느리겠지만 후퇴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아마도 주말까지 내내 당신과 가까운 동료가 중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그 동료를 즐겁게 해 주세요.


◆ 황소자리 04/20 ~ 05/20 

- 총운
구시대적 조직이라구요? 시대에 뒤떨어져도 한참 뒤떨어졌죠. 이제 더 이상 당신에게는 안 먹힙니다. 시작되면서 당신이 깨달은 사실이죠. 삶이 변하면 당신의 일과도 달라져야 합니다. 좀 더 일찍 일어나는 것부터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예전보다 좀더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사람에 대한 관점에 있어서 좀 더 융통성을 가져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들어오는 우편물을 정리할 새로운 파일 캐비닛이 필요할 수도 있지요. 무엇이 되었든, 자신이 진화하는 것을 기분 좋게 받아들이세요. 변화는 무서운 것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변화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것이니까요.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당신은 당신보다 더 정리하는 것을 싫어하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이고, 그 사람 때문에 괴로움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당신의 매력은 당신의 옷 때문도 헤어 스타일 때문도 아닙니다. 싱글들은 가장 뜻밖의 장소에서 로맨스를 찾게 될 테니 나가서 열심히 돌아다니세요. 커플들은 시간을 내어 둘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 중 한 가지를 해야 합니다. 커플들은 공동 자산 및 예금액을 계산해야 하고, 싱글들도 약간의 재평가를 해야 합니다.찌릿하는 소리가 다시 들리게 될 것입니다. 일상 생활의 재미는 놀라운 것을 발견하게 해 줍니다.

- 금전/직업
받았던 월급을 생각해 보세요. 충분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은 그 이상 받을 자격이 있으니 상금을 타기 위해 방도를 강구해 볼 좋은 때입니다. 당신이 종사하고 있는 업계의 톱니바퀴가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이며, 메모나 이메일 등에서 평소보다 더욱 분명하게 자신의 의견을 나타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중대한 결정은 내려서는 안 되지만 생산성은 말도 못하게 높아질 것입니다. 평소처럼 일이 손에 잘 잡히지 않겠지만 일찍 집에 들어가고 싶은 생각에 사로잡힐 것입니다. 그러나, 일찍 귀가하면 일 관련 문제들이 따라다닐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 05/21 ~ 06/21 

- 총운
당신과 당신의 괴짜 친구들! 누군가가 당신으로 하여금 어릴 때 이후로 한동안 하지 않았던 게임을 하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그 게임은 당신 기억 속의 게임 보다 훨씬 재미있을 것입니다. 여러 면에서, 즐거운 한 때가 되겠지만,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 중 두세 명이 조금은 유별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 같습니다. 주말 동안, 당신은 진정한 친구가 누군지 알게 될 것이고, 알게 되고 나서는 안도감이 들 것입니다.

- 애정/대인
책 표지만 보고 책을 판단하지 마세요. 특히나 그 책이 허구의 말도 안되는 싸구려 로맨스 소설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진짜 로맨스는 훨씬 더 심오하고 아름답거나, 아니면 보기보다 훨씬 더 쓰레기 같고 완성도도 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표면 아래 감춰진 내면을 보도록 하세요. 당신의 기분은 지나치게 가라앉아 있습니다. 일정한 방식에 따라 자신의 내면이 원하는 것을 달성하세요. 주말에는 당신은 더욱 많은 것을 원하지만, 당신이 주저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본능에 따르되, 본능에게도 시간을 조금 주세요.

- 금전/직업
비록 변화의 속도는 빠르지만 천천히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의 성향은 사람들이 적응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자신의 일에 우선 집중해야 합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의 동료들은 대부분 우왕좌왕할 때, 당신은 무슨 일을 해야 할 지 정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말에 귀 기울일 것이고, 당신은 상부로부터 긍정적인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다소 혼란스러운 날이 될 수도 있으니 당신의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하려면 여유를 가지고 의사소통 하세요. 늦어도 상황은 호전될 것입니다.


◆ 게자리 06/22 ~ 07/22  

- 총운
순조로운 항해가 될 꺼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물결이 거칠 것입니다. 당신이 느끼는 것,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요구하도록 하세요. 당신을 도와주려는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수평선 너머에는 색다른 사랑과 같은 긍정적인 것들도 많이 있답니다. 이 시기에는 적극적으로 당신을 유혹하는 이성이 나타날 것이니, 이유를 불문하고 적극적으로 응해 주세요. 주말에는 당신은 마침내 항해 목적지에 다다르게 될 것이니 기분 좋은 주말이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애정 생활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더욱 높이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커플들은 최후 통첩을 마음 속으로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고, 싱글들은 결과를 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충동을 억제하고 조금 더기다리세요. 그 때가 되면 상황을 완전히 역전시킬 수도 있는 추가 정보를 입수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시기에는 다른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 주세요. 그러면 그 이상을 거둬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가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그 일을 하느냐가 훨씬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당신은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에 관한 당신의 모든 비전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세요. 생산성을 신경쓸 겨를은 없겠지만, 장기적 안목으로 볼 때 결국 도움이 될 아이디어들을 통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바쁠 것이므로 가장 중요한 업무 완료를 방해하는 잡담은 자제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과 거의 정반대인 사람과 협력하거나 그 사람을 위해 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직하고 융통성 있게 행동한다면, 아무 문제 없이 넘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 사자자리 07/23 ~ 08/22  

- 총운
자신을 위한 사치가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을 위해 뭔가 정말 엄청난 일을 해 보세요. 좋은 것은 아무리 많이 가져도 지나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물론 주머니 사정은 반드시 확인하셔야겠죠. 이 시기에는 사람들이 당신을 과시형 인간으로 보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절대로 그런 사람이 아니고 사람들도 다 알고 있으니까요. 주말에는 당신은 다시 한 번 사소한 것들이 지니는 가치를 감사히 여기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건 바로 그런 사소한 것들이 될테니까요. 당신은 이웃과 언쟁을 벌이게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매력을 믿으세요. 모든 일이 원만하게 마무리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사랑스럽고 자상한 면이 시간이 지나면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욕구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자신의 욕구를 방치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당신 자신과 다시 접촉하고 극적이면서 카타르시스적인 변화를 초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싱글이든 커플이든 로맨스 영역에서 새로운 무언가를 원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저 밖에서의 모험을 계획하세요. 꿈에 유의하세요. 로맨스 관련 미스터리를 푸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금전/직업
기껏해야 힘든 날 밖에 더 되겠습니까? 당신의 경쟁 상대는 일시적으로 잘 나가는 것이고, 공동 약정서는 협상하기 힘들기 마련입니다. 플러그는 계속 꽂아 놓으세요. 적어도 쉽게 지치지는 않을테니까요. 상황을 장악하게 될 것이고 남은 시간 동안 좋은 계획 수립을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정보는 당신의 전략 중 몇 가지 요소를 따른 것이지만, 당신만의 독특한 비전을 포기하지 마세요. 주말 중 최소한 몇 시간은 일에 투자해야겠지만 긴 안목으로 내다보면 결국 가치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 처녀자리 08/23 ~ 09/23 

- 총운
낯선 사람들에게 말을 걸기에 시기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 보다 다른 사람들은 훨씬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뛰어난 이야기꾼입니다. 그런데 뭐가 부끄러우세요? 이 시기 내내 당신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기도 하고 당신의 이야기도 하면서 보내게 될 것입니다. 아주 즐거운 한 때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 미치광이 같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되고, 그 광기만으로도 당신은 흥분하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이 어떤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든 그 일을 하도록 하세요. 위험을 무릅쓰는 것도 좋습니다. 즐겨야 합니다. 다시 어린아이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 애정/대인
어떤 사람이나 아이디어가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면, 당신의 그러한 측면에 따라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도록 하세요. 당신의 마음은 지금 뜻밖의 장소들에서 자양분을 얻고 있으므로, 지체 없이 새로운 관점들을 탐구해야 합니다. 이 시기에는 오해가 있을 수도 있으니 계획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명확하게 세우고, 중요한 대화는 주말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연인과 함께든, 친구와 함께든, 로맨틱한 희망이나 소망에 관하여 이야기 하는 것만으로도 그런 희망과 소망을 이룰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 금전/직업
전략적 회의나 의사소통을 하기에 시기입니다. 팀 전원을 불러 모아서 사고의 향연을 벌이고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지켜 보세요.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계획을 반드시 세워 두세요. 이 시기에는 속도를 늦추고 다른 사람을 선두에 세우세요. 일시적인 감독권 양도는 당신으로 하여금 더욱 중요한 일을 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아니면 휴식을 취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 동안 얼마나 열심히 일해왔는가는 깨닫지도 못한 채 이 시기 절반을 버틸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적어도 하루쯤 휴가를 내서 혼자서든 가족과 함께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 천칭자리 09/24 ~ 10/22 

- 총운
항해는 순조로웠으면 하고 당신은 바라지만, 소용없는 일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모두 시무룩한 것이 틀린 없습니다. 누구라도 열심히 일하게 하려면 당신의 창의력이 조금 필요할 것입니다. 모든 관계가 그렇듯이, 일 관계에도 약간의 타협이 필요한 법입니다. 당신도 그 점은 인정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이 인정하지 못하는 것은 아무 이유 없이 자꾸 변덕을 부리는 동료들입니다. 그러니, 단호한 태도를 취하세요. 의사 일정을 관리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주말에는 고맙게도 당신은 좀 더 안정적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현재에 충실할 줄 아는 멋진 사람이 될 것이며, 위험한 상황에서도 용맹을 떨치는 행동으로 사람들의 칭송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잠깐 멈추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마음 속에 그려보면서 앞날을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의사소통이 원활하지만, 연인과의 관계가 삐걱거릴 수 있습니다. 커플의 경우 상반되는 아이디어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상반되는 아이디어가 서로 융화될 수 있는지, 그냥 서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합의하고 말지는 두고 봐야 알 것입니다.

- 금전/직업
상사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든 남자든, 상사들은 상식적으로 보이는 일까지 걸고 넘어질 것입니다. 당신의 동료들도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이런 안절부절 상태는 꽤 오래 갈 것입니다. 모든 것을 극복하고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업무 관계에서의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줄이면서 가장 잘 아는 사람들부터 시작하고 점점 그 범위를 넓혀 나가세요. 주말 내내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지나고 나면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 전갈자리 10/23 ~ 11/22 

- 총운
그 동안의 노고가 보상을 받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한동안 되는 일이 없는 것처럼 보였겠지만, 순전히 당신의 의지만으로 시큼한 레몬이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레모네이드로 탈바꿈하게 된 것이지요.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실현될 수 밖에 없는 것으로 보이게 하는 놀라운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최선을 다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제 도전 과제라고는 새로운 도전 과제를 향해 나아가는 것 뿐입니다. 금요일과 주말엔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면서 보내도록 하세요. 이건 신나는 롤러 코스터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누군가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알아내느라 너무 분주해서 자신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자신이 누구인지와 같은 질문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특히 당신이 우선이고, 다른 사람들은 그 다음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자각은 당신이 주변 환경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가에 관한 자각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하고 당신을 두근거리게 하는 자각입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누군가 자신의 견해를 들이밀며 간섭을 하려 들것입니다.

- 금전/직업
중대한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 변화가 일어나도록 주도하거나, 최소한 유도할 수 있다면, 그 변화로 인하여 능률 향상의 가능성은 현저하게 증가할 것입니다. 대담한 창의력을 새로이 시도하여 전략적으로 생각하기에 좋은 시기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뜻하지 않은 결과와 관련하여 혼란의 시간이 될 수 있겠지만 금방 지나갈 것이고, 당신이 속한 그룹은 그로 인하여 예전보다 더욱 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명확한 의사소통에 더 없이 좋은 때입니다. 한동안 소식을 듣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을 취해서 주도권을 잡아 보도록 하세요.


◆ 사수자리 11/23 ~ 12/24 

- 총운
남아 있어야 할까요, 아니면 떠나야 할까요? 기분이 우울한가요, 아니면 최고인가요? 어째서 당신 자신의 기분을 파악하지 못할까요? 어떤 결정을 내리든 우유부단함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당신이 장기 계획에 목 매서는 안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적어도, 지금은 아닙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부탁을 해 올 것이고 당신은 기꺼이 들어 주겠지만, 그 일로 인해 오랫동안 당신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뭘 망설이세요? 주말에는자신을 위해 뭔가 하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당신은 사람들에게 간접적으로 혹은 그들 밑에 숨어있던 불씨에 불을 붙여줌으로써 영감을 주는 능력을 지닌 부싯돌입니다. 당신이 현재 지니고 있는 이런 능력을 당신의 애정 생활의 정황에도 적용하여 실행에 옮기세요. 이 시기에는 당신의 동정심은 기특하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욕구부터 챙기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 후, 당신은 새로운 발견과 전기 같은 흥분으로 가득한 즐거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패턴에서 탈피하여 앞으로 어떤 일이 전개될지 두고 보세요.

- 금전/직업
급한 일 때문에 다른 일에 신경을 쓸 틈이 없고 그 급한 일은 빨리 끝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 급한 일에 몰두한 나머지 주변의 방해에도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일시적이나마 그 동안의 압박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들과 의견이 일치하지 않더라도 계속 그 간의 일정을 그대로 따르도록 하세요. 어떤 일이 있어도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을 공격하지 마세요. 새로운 프로젝트, 특히 협상이나 신입사원 교육과 같은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더 없이 좋은 시기이니 대충 넘어가겠다는 생각은 접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염소자리 12/25 ~ 01/19  

- 총운
탐색의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이룬 성공은 당신을 자극하여 더욱 야심찬 미래 계획을 세우게 할 것입니다. 누가 뭐라 해도 당신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뤄 내는 재주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러한 재주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게 만들 것입니다. 내가 진짜로 원하는 것 무엇인가? 나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어디로 가고 싶어 하는가? 탐색의 한 주가 될 것이며 친구들과 엉뚱한 아이디어들을 공유하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만, 때때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의 리스트에서 대부분을 지워 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에는 잠시 휴식을 취해보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당신의 별자리에서 많은 꿈들이 보입니다. 그 꿈들은 밤에 꾸는 여러 가지 꿈도 될 수 있고 당신이 바라는 바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꿈이 서로 섞이면 당신의 애정 생활에 관해서 많은 것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한낮에 꾸는 백일몽도 열심히 꿔서 무슨 말을 하려는 것인지 알아 보아야 합니다. 기분 좋은 떨림이 예기치 못했던 숭배의 형태로 당신에게 찾아올 것입니다. 그 호의를 호의로 갚거나 누군가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전가하세요. 감사의 인사말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랑 인연에도 활기를 줄 것입니다. 주말에는 돌려 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에는 더욱 주의 해야 합니다.

- 금전/직업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데 이는 같은 팀 사람들이 관계된 일일 때 더욱 그렇습니다. 가까운 장래의 일에 너무 몰두해서 당신이 그 모든 일의 중심 인물이라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재정 문제에 있어서 대담한 조치를 취해보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을 궁지에 몰다시피 해야겠지만 겸손만 유지한다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이상들을 다시 떠올리게 될 것이고, 그러한 이상들 때문에 직장 생활의 목표를 재고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물병자리 01/20 ~ 02/18 

- 총운
당신은 창문 밖을 내다 보는 일 말고는 어떤 일을 하려고 해도 손에 잡히질 않습니다. 창 밖 풍경은 정말 좋습니다. 당신도 다른 일에 정신이 팔려 있기는 하지만,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도 모두 조금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군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가 정상으로 돌아올 테니까요. 당신은 오랫동안 연락이 끊겼던 사람으로부터 소식을 듣게 될 것이고, 그 사람과의 대화로 과거를 회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련한 좋은 시절을 생각하며 주말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즐거움과 로맨스가 당신의 별자리에서 보입니다. 특히, 당신이 전혀 새로운(낯설기까지 한) 환경에 스스럼없이 자신을 맡긴다면 가능성은 더욱 높아집니다. 싱글들은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연인들은 새로운 이해의 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이런 운이 갑자기 다하는 것 같겠지만, 너무 절망하지는 마세요. 생활 속의 큰 일들은 알아서 제 자리를 찾아가게 될 테니 생활 속의 작은 일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주말에는 당신은 자신의 욕구와 다른 사람의 욕구 및 바람 사이에서 타협을 해야 할 것입니다. 그 결과는 뜻밖에도 달콤할 것입니다.

- 금전/직업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고객 및 상관에게 당신의 의도를 전달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노력이 많고 희생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 시킬 수는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전형적인 회사원처럼 바빠질 것입니다. 전화를 받거나 잦은 생산 미팅에 참석하고, 한 번 이상의 창의적 회의를 주도하면서 말이죠. 사소한 침입을 막기 위하여 조금 뒤로 물러나 영역 표시를 하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용하려면 주말에는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02/19 ~ 03/20 

- 총운
그 많은 사람을 한꺼번에 도울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한 사람의 인간일 뿐이니까요. 그래도 여전히 당신은 약간은 영화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이고, 몇 가지 일들을 훌륭히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진이 빠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누구나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이 시기는 에너지를 회복하고,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보내세요. 주말에는 전혀 새로운 도전과제가 드러나게 될 것이고, 당신은 최대한 명석한 두뇌를 갖고 싶어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단기간의 로맨틱한 계획은 실패하겠지만, 이번 실패를 더욱 원대하고 중요한 일을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한 삼라만상의 법칙이라 여기세요. 사소한 것에 너무 집착하지만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애정 생활을 더욱 크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이 커플이든 쇼핑을 다니든, 로맨스 영역을 발전시킬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연락을 하고 그들이 감명 받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주말에는, 자신과 정반대인 것에 끌리게 됩니다. 그것이 별난 사람이건 전혀 다른 아이디어이건, 마음을 따르고 그 결과를 두고 보세요.

- 금전/직업
기본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반드시 필수 업무를 먼저 처리하도록 하고, 곧 임박한 작업에 전원 참여 시키도록 하세요. 당신의 철저함이 이 시기의 성과를 좌우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은 고객이나 의뢰인들이 당신보다 더욱 수다스럽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을 즐겁게 해 주는 것과 당신의 임무 완수 사이의 균형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은 사적 욕구와 공적 욕구 사이에서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냉정을 잃지 말고 생각하려고 하다 보면 어떻게 해야 할 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