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15일 ~ 11월 21일 / 자료제공=헬로우운세
[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15일 ~ 11월 21일 / 자료제공=헬로우운세

양자리 03/21 ~ 04/19 

- 총운
당신은 어떤 사교 모임에서도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그러나 디너 파티는 당신이 특히 그 빛을 발하는 자리이고, 에는 그 빛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단, 잊지 마세요. 때로는 말을 아끼는 것이 말을 많이 하는 것 보다 사람의 마음을 끌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당신이 별로 말을 많이 하는 것이 내키지 않는 그런 시기가 될 것입니다.
이 시기 후반부에 당신이 하게 될 많은 이야기는 내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권위적 인물과 논쟁하지 않아도 될 것이며 이로써 당신은 공상이 주는 경이로움에 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주말에는 당신은 전혀 새로운 길로 당신을 인도할 계시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애정 전선을 새롭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무언가를 잊는 것이든,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든, 새로운 접근법으로 지금의 관계에 다가가는 것이든. 다른 사람에게 힘을 주는 당신의 능력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 능력을 이용해서 활기를 돋우세요. 당신은 애정 문제에 있어서 고질적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은 자기만의 속도로 움직이도록 내버려 두고, 가능한 한 인내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주말에는, 당신의 기분은 최고조에 달해서 만나는 사람마다 재미있고 신나는 장난을 걸고 싶을 것입니다.

- 금전/직업
엄청나게 바쁘긴 하겠지만 결과는 모두 좋을 것입니다. 신입 사원 모집 및 전략적 기획은 특히 유익한 활동이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모든 일에 일단 브레이크를 걸어야 합니다. 너무 전속력으로 달리면 숨어 있던 문제에 걸려 넘어지게 될 것입니다. 될 수 있는 한 당신의 에너지를 아껴야 합니다.
금요일에는 일이 잘 풀려서 당신은 다람쥐 쳇바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긍정적 에너지는 토요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필요에 따라 직장에서도 계속 발휘하세요.
 

황소자리 04/20 ~ 05/20 

- 총운
이 시기 당신은 에너지가 넘칠 것입니다. 당신도 즐겁게 놀고 싶고, 당신의 주변 사람들도 그렇습니다. 사교성도 발휘하고 많은 일을 한꺼번에 진행시키는 데 있어서 딱 한가지 불리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주의산만을 피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직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도 많은데, 바로 지금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무리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인간 관계 구축의 도사이고, 직장 동료 중 몇몇은 꽤 좋은 친구가 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무리 없이 잘해나가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주말 당신의 기분은 점점 좋아질 것입니다.

- 애정/대인
어떤 사람은 고약하다고 할 지 모르겠지만, 당신은 당신이 할 일을 하는 것 뿐입니다. 특히 무턱대고 돌진하지 않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힘이 필요할 것입니다. 연애 사업에 대한 당신의 조사가 (새로운 사랑을 찾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에 관한 것이든, 현재의 연애 관계에 대한 지식을 더욱 깊게 하는 것이든, 자신의 욕구에 대한 심도 있는 탐구이든) 결실을 맺을 시기입니다.
첨단 기술 매체를 이용해 보세요. 그러면 이 시기 당신은 발굴 작업으로 순금에 못지 않은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당신이 희망하는 것과 예상하는 일이 다를지라도, 에는 모든 일이 당신이 바라던 그대로 될 것입니다. 큰 돈이 오가는 거래를 하기에 좋은 시기이지만, 반드시 끝마쳐야 합니다. 이번 시기에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충동적 결정을 내리기 쉬우므로 증권이나 투자를 멀리하는 편이 낫습니다.
늦게 쯤에야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와서 누구에게든 매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상의하는 것은 상당히 이로울 것이니 맘껏 친구들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쌍둥이자리 05/21 ~ 06/21 

- 총운
당신이 과시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꽤 분석적인 사고 방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좋은 친구와 당신의 통찰력을 나누도록 하세요. 그 친구의 견해는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등불과 같을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을 들으면서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가족한테요. 주말에는 당신은 로맨스 생각에 그 밖에 다른 모든 것은 잊고자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마음 속에서 뜻밖의 일들이 일어 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당신 자신도 놀래키고 말 것입니다. 당신이 지니고 있는 자연스러운 매력은 상승하고, 당신이 부리는 달콤한 술수는 당신이 마음 먹은 그 누구도 놀래킬 수 있을 것입니다.
최선의 결과를 위해서는 로맨틱한 야망을 접어 두세요. 사랑의 인연을 향상시키려면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을 도와 주세요.

- 금전/직업
일정을 확실하게 세우고 출근해야 합니다. 목표에 충실하기만 한다면 어떤 목표든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야망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야망 때문에 마냥 참기만 할 수는 없는 일이지요. 이 시기에는 속도를 좀 낮추고 새로운 일에는 착수 하지 말아야 합니다.
고객이 던진 한마디에 난처할 수 있지만 그런 고객들에게 자신의 입장을 분명하게 전달하려고 노력해 봤자 소용없는 일입니다.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이고 주말 내내 열심히 일하는 (혹은 일 생각을 하는) 당신이 보입니다.


게자리 06/22 ~ 07/22  

- 총운
조직은 거대하고 복잡합니다. 그 한가운데 어딘가에서 옴짝달싹 못하게 되지 않는 일이 중요하지요. 당신의 의도를 알려야 합니다. 열쇠를 쥐고 있는 것은 당신입니다.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은 오만한 행위가 아닙니다. 든든한 점은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을 지지한다는 것입니다.
이 시기 후반기에 그런 친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생각이겠죠. 그 친구들은 당신의 자신감과 원기를 회복시켜 줄 것입니다. 활동적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마음은 새로운 감정들로 넘쳐 날 것만 같습니다. 당신의 머리 속은 그런 새로운 감정들을 진정시키고 분류해서 저 멀리 안전한 곳에 보관하는 작업으로 분주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고 당신은 지치기만 할 것입니다. 아무리 속이려도 해도 그런 느낌이 온 몸에 퍼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시기는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가 무척 중요합니다. 대담하면 그 만큼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주말에는 가치관에 대한 심오한 토론은 사소한 실패보다 중요한 법이니 명심하도록 하세요.

- 금전/직업
당신은 고객이나 동료들 틈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사무실 전체에 수다가 차츰 번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대화에 동조하게 될 것이고, 잠깐 동안의 주의 산만 때문에 화가 나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서류작업이나 기타 다른 작업에 전념하고 자중하도록 하세요.
그러면 만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해야 할 과업이 있으면, 그때그때 처리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사자자리 07/23 ~ 08/22  

- 총운
당신은 이 일이 충돌을 촉발하리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했지만, 현실이 그렇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멍든 자아를 지니고 있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멍든 자아는 결코 다루기 쉬운 문제가 아니지요. 숨는 것도 좋은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은 자신만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을 잘 들어보세요. 당신의 자아를 혼란시키는 것은 무분별한 짓입니다. 잠시동안 냉정을 잃지 않는다면 나중에는 줄곧 더욱 큰 힘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도덕적 잣대를 가지고 남을 판단하는 것이 당신에게나 그 누구에게도 아무런 득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좀더 여유를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도 기회를 주도록 하세요. 애정을 가지고 대하면 그 과실이 당신에게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이 시기는 데이트 하기에 더 없이 시기입니다.
연인이나 그럴 가능성이 있는 사람과 점심 약속을 잡거나, 성대하고 화려한 저녁 데이트를 계획해 보세요. 필시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당신의 로맨틱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즐겁게 보낸다면, 아마도 멋진 주말이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상황이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나쁜 쪽으로 이상한 것은 아니군요. 그것을 처리할 사람은 그 누구도 아닌 당신이 될 것이며, 당신이 술수를 부린다면 남몰래 업무 절차에 몇 가지 변화를 줄 수 있는데 이 변화는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에너지가 넘칠 것이며, 생산성도 대폭 향상될 것입니다.
시간을 내어 전략회의를 할 수 있다면, 나중에 보답이 돌아올 것입니다.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반드시 처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만간 당신을 괴롭히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08/23 ~ 09/23 

- 총운
미래를 위한 기획을 시작해야 할 때입니다. 설마 모든 일이 저절로 처리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겠지요? 자리에 앉아서 목표를 종이에 적어 보면 그 목표가 더욱 구체적으로 와 닿게 될 것입니다. 일단 목표가 구체성을 띠게 되면, 행동 계획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자료는 다 가지고 있고 당신의 전투에 참전할 각오가 되어 있는 몇 개의 중대도 갖추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의 우선 순위 일부는 일시적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부탁을 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을 알아내려면 정확한 질문을 하는 것 만으로는 어렵습니다. 주의 깊게 다른 사람이 하는 말도 들어야 합니다. 당신은 지금 굉장히 객관적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의견을 중요하게 여기고, 희망을 구체화하고, 대담하게 앞으로 나아가세요.
로맨틱한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고 포기하지는 마세요. 다시 세운 주말 계획은 수포로 돌아간 계획보다 몇 배 더 멋진 계획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시기가 찾아오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 금전/직업
평소보다 좀 더 여유 있게 모든 일을 받아 들이도록 하세요.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일들이 몇 가지 있으니 그 어떤 것에도 마음을 빼앗겨서는 안 됩니다. 동료들과 친분을 쌓아야 할 것입니다. 동료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더욱 강한 쪽이 될 것이므로 선두에 설 채비를 하세요.
동료들에게 의지해야 할 지도 모르지만, 결국 성과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말에는당신의 경력에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어떤 이상한 흐름이 당신이 몸 담고 있는 업계에서 일고 있다는 낌새를 알아채게 될 것입니다.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09/24 ~ 10/22 

- 총운
당신과 당신의 연인은 한 동안 여러 가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건 지극히 정상입니다. 두 사람이 아주 가까이 지낼 때 일어나는 흔한 일입니다. 당신도 결국 인간일 뿐이니까요. 어떤 관계든지 (애정 관계, 일 관계 등) 그 열쇠는 타협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그렇다고 당신에게 정말 중요한 문제도 타협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타협이란 당신도 조금 양보하고 그 사람도 조금 양보해서 둘이 함께 서 있을 수 있는 지점을 찾아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과 그 사람이 위기에 처하게 된 이유는 오로지 하나, 둘이 너무나 깊이 서로를 아끼기 때문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다이아몬드와 같은 총명함, 명석함, 눈부신 매력을 얻게 됩니다. 사랑하기에 좋은 최고의 시기이고, 이 시기 내내 감미로운 사랑을 하기 위한 날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자기만의 시기로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세요.
무엇보다 거짓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감언이설에 넘어 가지 말고 자신의 애정 생활에 관하여 기분 좋게 느껴지는 의문점들을 경계 해야 합니다. 당신의 결단력, 의지, 집중력은 상승할 것입니다. 따라서, 상승된 결단력, 의지, 집중력을 이용해서 당신이 전념할 만한 가치가 있는 멋진 목표를 추구하도록 하세요.

- 금전/직업
당신의 장점을 과시하기 더없이 시기입니다. 아마도 면접이나 잠재적 투자자들 앞에서 하는 프레젠테이션 같은 데에서 당신이 무엇을 하든, 사람들은 당신을 알아보고 당신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그 자리를 뜨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함께 있어야 할 바로 그 사람들과 있고, 당신이 향해야 할 바로 그 방향을 향하고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의 명분에 적합한 새로운 사람들을 채용할 좋은 시기입니다. 주말에는가급적 일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새로운 규정 때문에 성가시겠지만 당신은 그 상황을 해결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 총운
당신은 전혀 뜻밖의 장애물을 만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바보가 된 듯한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주 중이 되면, 당신은 상냥함으로 맞대응 하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처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주위의 사람이 진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내고 논쟁 없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려고 해 보세요.
틀림없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정한 변화를 보려면 시간은 걸리겠지만 주말 내내 당신은 희망의 불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마음과 관련된 문제에 있어서 이상해지는 한 주가 될테니 준비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 이상함이 꼭 나쁜 것은 아닙니다. 시작되면서, 당신에게 싸움을 거는 사람이 있지만, 코미디 영화가 되느냐 공포 영화가 되느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수요일쯤, 당신은 당신의 애정 생활에 관하여 심각하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명한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도록 하세요.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태는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명심해야 할 것은 우물에서 숭늉을 마실 수는 없는 법이며, 구수하고 적당히 따뜻한 숭늉이 되기까지는 분명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 금전/직업
처음에는 깨닫지 못하겠지만, 재무 기획 및 전략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선에서 업무 방향을 보수적인 방향으로 인도하세요. 이 시기에는 당신은 광기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당신의 작업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동료들은 당신보다는 광기의 영향을 더욱 많이 받은 것 같군요. 자신의 목표 달성에 먼저 집중하고, 그 다음에 다른 사람을 돕도록 하세요. 가정 생활과 직장 생활이 충돌할 수도 있으므로, 가정과 직장 모두를 달랠 준비를 하세요.
 

사수자리 11/23 ~ 12/24 

- 총운
모든 일은 보기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모든 사람이 행복하고 잘 지내는 것 같지만, 조금 파헤쳐 보면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사물을 피상적으로 받아 들이지 않을 정도의 지각은 있습니다. 당신은 주중 사적인 의제를 지니고 있는 사람을 경계할 정도의 지각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갑자기 닥친 로맨틱 에너지의 폭발로 사교 생활에 일어난 혼란 때문에 마음이 딴 데 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들어 주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로맨스 영역은 당신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영역이겠지만, 너무 안일해서는 안 됩니다. 이처럼 감정적인 기간을 재평가의 기회, 새로운 관점을 가져볼 기회로 여기도록 하세요. 당신은 원래의 활달한 당신으로 돌아가 있게 될 것입니다. 새로이 발견한 신선한 영역을 탐험할 만반의 준비를 갖춘 채 말입니다.
이 시기 밤은 특히 데이트 하기 더 없이 시기이며, 특히 예술과 문화를 데이트 일정에 포함시키면 좋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 당신 마음 속에서는 뭔가를 (또는 누군가를) 절실히 원하겠지만 어떤 길을 택할 것인지 결정할 때에는 당신의 연인을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 금전/직업
택배 직원부터 상사에 이르기까지 모두와 논쟁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옳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에는 자신의 주장을 고수하세요. 올바른 사고 방식을 지니고 있으면, 유리한 위치에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한바탕의 소란은 당분간 잠잠해 질 것이며 사건 수습에 집중할 수 있게 되는데, 생각보다 수월해서 옹졸하게 구는 사람들과도 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주말에는모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미래를 위해서 재충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5 ~ 01/19  

- 총운
많은 사람들이 모여 무언가를 함께 할 때 일어나는 충돌은 지극히 정상적인 것입니다. 사람이 많으니 의견 차이가 있을 수밖에요. 사적 감정 때문에 그러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 점을 잊지 마세요. 다음에 할 일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볼 때, 모두가 어느 정도 사고의 틀을 벗어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가장 말도 안 되는 아이디어가 때로는 최선의 아이디어이기도 하니까요. 그리고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시간은 충분하니까요. 주말에는 특히 일요일에는 기분 전환이 될 만한 일을 하세요. 디너 파티를 열거나 잘 알 기회가 없었던 사람들을 몇 명 초대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재미있는 일로 만들어 보세요.

- 애정/대인
이 시기의 주제는 의사소통입니다. 그리고 이 주제는 로맨스 영역에서 특히 요긴한 것입니다. 싱글들은 그 누구에게도 말을 걸고, 커플들은 새롭고 경이로운 방식으로 서로에게 다가가세요. 이 시기에는 당신은 조용히 있고 싶을 것이며, 의사소통 방정식의 청취 쪽에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 애정 생활에 전혀 새로운 차원을 더해 줄 어떤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로맨스가 뜨겁게 불타 오를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을 표현할 준비를 하세요.

- 금전/직업
동료나 경쟁 상대의 행동 때문에 일시적으로 난처해질 수 있지만, 약간의 인내심은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럴려면 약간의 다각적 사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금융 거래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장 이익을 많이 보는 사람이 되어야 함은 물론이고 모든 당사자가 만족한 상태로 거래를 끝내도록 해야 합니다.
또 당신의 자유 시간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고 어디를 가든 친절을 베풀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01/20 ~ 02/18 

- 총운
당신의 기분은 놀라울 정도로 좋습니다. 그렇게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는 건 신나는 일이죠. 세상은 아름다운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그 아름다운 사람들 중 적어도 한 명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일을 제대로 처리하기 위해서 묵묵히 일에 집중해야 할 목요일까지는 당신의 정열을 불태울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 로맨스에 자신을 맡기고 창조적인 사람이 되어 함께 모험을 즐기도록 하세요. 단 걱정은 금물입니다. 모든 일 처리가 끝나고 나면 주말 내내 로맨스의 주인공에 대해 생각하고 긴장을 풀 수 있는 여유가 주어질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자아를 한 켠에 제쳐두세요. 지금은 사랑의 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심오한 일들을 파헤치기 위해 순수한 마음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기심은 떨쳐 버리고 당신의 직관에 주의하세요. 당신의 직관은 당신에게 뭔가 중요한 것을 이야기해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 내내 하트와 꽃이 가득할 것입니다.
멋진 데이트를 계획해 보도록 하세요. 주말에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는 당신도 알고 있으며 당신에게는 더욱 많은 힘도 생겼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인다면 그 힘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 금전/직업
구입 및 구매에서 대길할 것입니다. 세일 품목을 기다리는 중이라면, 누군가 먼저 채가기 전에 서둘러야 할 때입니다. 방해 받지 않기 위해서 사람들을 밀어 제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일의 진행 속도를 늦추고 새로운 사업 부분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기 위해 동료들과 회의를 시작해야 할 지도 모릅니다.
생각의 흐름에 당신도 깜짝 놀랄 것입니다. 주말에는 과거의 문제들이 다시 출몰하여 당신을 괴롭히겠지만, 그대로 내버려두면 결국 사라지게 되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02/19 ~ 03/20 

- 총운
당신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 머리 속에는 아름다움, 시, 연애 편지, 멋진 저녁 식사, 위대한 예술 작품 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이 시기 당신은 평소보다 더욱 로맨틱한 사람입니다. 사실, 시와 로맨스는 이 시기 내내 당신 머리 속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달콤함과 사려 깊음 기간에 돌입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도 이것을 눈치채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게 계속 눈길을 보내는 이유이기도 할 것입니다. 로맨스에 대해 알아가면 갈수록, 로맨스는 더욱 흥미롭고 신비로운 것으로 보입니다. 주말에는 데이트를 하세요. 콘서트에 가거나 외국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애정/대인
오래 전에 받았던 한 통의 연애 편지 (어쩌면 한 통의 이메일)가 생각날 것이고, 이것을 기점으로 당신은 옛날에 끝나버린 로맨스를 그리워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과거가 사라지지 않고 현재에까지 계속 남아 있다니 참 이상하지 않나요? 예전에 당신이 그토록 확신하던 모든 것들을 생각하면 우습지 않나요? 이런 생각을 하다 보니, 지금 당신이 확신하고 있는 것들을 몽땅 의심하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은 궁극적으로 좋은 쪽을 향하고 있으며, 이는 특히 이 시기에는 도달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세상은 계속 변하고 움직이는 곳이고, 너무 많은 기대를 품고 있지 않으면 세상사는 충분히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음악과 시가 당신의 주말 일정에 포함될 것이며, 마찬가지로 창의성과 사랑도 따를 것입니다.

- 금전/직업
재정 문제가 중요한 문제가 될 것이며 이는 화요일 까지 내내 계속될 것입니다. 이러한 재정 문제를 시기 적절하고 적합한 방식으로 처리하려면 평소 이상의 융통성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중까지 급한 불은 꺼질 것이고 인사관련 문제에 신경 쓸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당신의 직관을 일에 적용시키면 팀 구축 및 사기 진작은 당신에게 누워서 떡 먹기나 다름 없을 것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일을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은근 슬쩍 일찍 퇴근하고 싶은 마음도 있겠지만, 산더미처럼 쌓인 일을 모두 끝마쳐야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