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2일 ~ 11월 28일 / 자료=헬로우운세
[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2일 ~ 11월 28일 / 자료=헬로우운세

물병자리 01/20 ~ 02/18 

- 총운
어떤 것이든 당신에게 강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어떤 일이 심오해 보이면, 그 일은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오해 보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누군가 우스개소리를 하면, 당신은 몇 시간이고 눈물이 날 때까지 웃게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내내 열정이 당신을 지배할 것입니다. 단, 너무 예민해지거나 우울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으로 하여금 금융 거래를 맺자고 하는 사람이 있겠지만 당신은 너무 망설여져서 그 점선 아래 서명을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아마도 마음이 딴 곳에 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주말에는당신의 마음을 빼앗긴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그렇게 설레는 시기는 아니지만, 당신의 별자리는 이번은 다르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처해 있는 판에 박힌 애정 생활에서 빠져나올 기회라고요. 대담함과 창의력을 발휘해 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시키는 대로 내버려 두세요.
이와는 대조적으로, 주말쯤에는 당신이 마음 속에 그려왔던 방식으로 사랑이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시기 내내 기존의 관계이든 새로운 관계이든 그것이 당신의 주요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당신은 하나의 새로운 정상에 도달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저 멀리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더 높은 봉우리가 보이는군요. 정상에서 바라보는 경치를 마음껏 즐기고 자신이 지닌 자원을 강화하면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를 하세요. 예산 및 재정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찍 시작할수록 좋습니다. 최근 당신이 세운 계획을 예견되지 않은 사건의 관점에서 수정해야겠지만, 그러면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02/19 ~ 03/20 

- 총운
새로운 건강 습관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결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운동하고 잘 먹는 것은 외모를 가꿔줄 뿐만 아니라 기분도 좋게 해 줄 것입니다. 운동은 정신에도 좋은 법입니다. 운동은 수요일 동안 더욱 악화된 현재의 업무 상황에서 탈출할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 후반, 당신은 누이 좋고 매부 좋은 교우 관계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 너무 잘 알아서 당신이 무슨 말을 할지 까지 아는 친구를 둔다는 건 행복한 일이죠.

- 애정/대인
당신은 고요한 것을 더욱 좋아하겠지만, 사랑이란 때때로 소란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 소란스러운 사랑으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인 혹은 앞으로 연인이 될 수 있는 그 사람이 당신이 괘씸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굴 수도 있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옳다는 것을 확인해 줄 당신 편을 찾게 될 것이며 이 상황에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스트레스를 다소나마 풀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은 거리에서건 온라인 상에서건, 싱글들에게 짝을 찾아 다니기 좋은 시기입니다. 커플인 분들은 당분간 중요한 사랑의 서약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금전/직업
신나고 재미있는 사람은 당신 밖에 없을 지도 모르겠군요. 그렇다고 너무 뽐내지는 마세요. 모두가 전전긍긍하며 바쁘게 돌아다닐 때 혼자 히죽히죽 웃는다고 친구를 잃어버릴 일은 없습니다. 당신이 한 걸음 다가가서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면,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작게 생각하세요.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서 장기 계획에 전념할 시간도 에너지도 없을 것입니다. 주말 내내까지 일과 관련된 인간관계에 신경을 집중하세요. 당신이 노력한다면 네트워크 작업은 시간을 투자할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양자리 03/21 ~ 04/19 

- 총운
조금 처지는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당신도 자기 생각에 빠져 있고 주변 모든 사람들도 그런 것 같습니다. 당신이 그토록 내성적인 성격 같은 기분이 들다니 이상한 일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시기 후반부에 접어들면 당신의 기분은 확 달라질 것입니다.
당신은 수 많은 사람들이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해 당신의 리드를 따르며 당신을 의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개척자가 된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무서운 일이지만 그 길을 고수하더라도 특히 괜찮을 것입니다.

- 애정/대인
변화의 기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당신의 애정 전선에서 그 기운을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긍정적인 변화로 이끄냐구요? 급조된 사랑의 인연이라도 잘 이용해 보세요. 이기심은 버리고 아낌없이 주도록 하세요. 그러면 균형은 다시 회복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난 후, 상황은 훨씬 긍정적으로 보이게 됩니다.
가만히 있지 말고 자신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의사 소통의 달인이고, 지금 가벼운 연애 정도는 당신에게 식은 죽 먹기처럼 쉽니다. 모두가 당신을 원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주말에는지난 일은 모두 다 잊고, 앞날에만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 금전/직업
당신의 가까운 동료들이 작정하고 당신에게 쓸데 없는 참견을 하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괴롭히도록 내버려 두지 말고, 가능하면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기에는 팀과 함께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이며, 특히 미래 지향적인 일의 진행이 순조로울 것입니다. 기획 및 전략을 짜는 일이 보람 있을 것입니다.
금요일에는 페이스를 낮추세요. 어떤 결정이든 오케이 사인을 하기 전에 두 번 심사 숙고해야 하며, 재정 문제를 결정할 때는 아마도 그 이상인 세 번, 네 번 재고해야 할 것입니다. 주말에는일을 하더라도 기분 좋고 편안한 주말이 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04/20 ~ 05/20 

- 총운
당신은 끊임없이 질문 하게 됩니다. 집에 무슨 일이 있는 거지? 왜 갑자기 모든 일이 그렇게 혼란스러워 보이지? 그리고 더욱 궁극적인 질문은, 그 모든 일은 당신과 관련이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당신과 전혀 관련 없는 문제들이라면, 그 광기에 뛰어들지 마세요. 해결책은 당사자들이 고심해서 찾도록 내버려 두세요. 당신에게는 더욱 중요한 할 일이 있습니다.
더 나은 할 일이기도 하지요. 창의적 계획과 유쾌한 상황들이 가득한 최고의 날이 될 것입니다. 친구와 함께 있으면 당신은 말도 못하게 즐겁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마음을 차분하게 가라 앉히세요. 세상은 온통 ‘조심’ 경고 사인으로 뒤덮일 것입니다. 자중하고 무모한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애정/대인
전화기는 꺼놓고 감정 보호 담요를 턱까지 끌어올린 채 피난처를 찾고 있었다면, 갑자기, 즐겁게, 심지어 두려울 정도로 외부와의 접촉을 준비하세요. 언제까지고 껍질 속에 숨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 시기 초반부터 당신을 압도하는 힘이 당신을 끄집어 내려고 할 것입니다. 저항해 봤자 소용 없습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의 실험 정신을 회복하고 러브 파티에 복귀하세요. 당신이 빠졌던 지난 날, 재미는 당신이 있을 때의 반에도 못 미쳤답니다. 따라서, 이번의 재회는 감정적인 것입니다. 이보다 좋을 수는 없죠.

- 금전/직업
당신의 자신감은 팽배되어 있습니다. 자신감은 당신의 힘과 재능을 나타내는 정확한 지표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과 합류할 것을 설득하거나 당신이 그들과 합류하면 좋은 때입니다. 이 시기에는 말이 많은 사람을 경계하세요. 당신에게 바가지를 씌우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의 제안은 그럴듯해 보이고 구미도 당기겠지만 사태를 좀 더 파악해 보고 더 나은 거래를 기다리는 편이 낫습니다. 주말은 바야흐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시기입니다. 어떤 경우든, 처음에는 노력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05/21 ~ 06/21 

- 총운
당신은 친구들에 둘러 쌓인 채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 인생에 있어서 그런 보석 같은 친구들을 위해 당신은 무엇을 했나요? 친구들과 이마를 맞대고 의논할 때, 당신은 정말 중요한 앞날의 계획이 떠오를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이기도 합니다.
여유를 가지고 멀리 내다 보세요. 지나치게 분석하려고 들지 마세요. 그리고 침착하세요. 미래를 선명하게 볼 날이 곧 올테니까요. 주말에는 당신은 건너편에 사는 누군가의 눈길을 사로잡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당신과 그 사람은 열정적인 연애를 하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천성적 사교성이 최고조에 도달했습니다. 싱글들은 우연한 만남들이 아무리 하잘 것 없어 보여도, 그 낯선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커플들은 특히 잘 대화를 풀어갈 것이고, 거의 아무런 노력도 없이 최근 나타난 둘의 의견차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의 마음 상태를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은 아마도 어리둥절일 것입니다. 초조해 하지도 하지 말고,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중대한 결정을 내리지도 마세요. 그런 결정은 로맨스가 당신에게 제발로 찾아오는 빛나는 주말을 위해 남겨 두어야 합니다.

- 금전/직업
전투 태세를 갖춰야 합니다. 사무실 영역권처럼 단순할 수도 있고, 전략적 목표에 대한 국제적 논쟁처럼 한 없이 복잡할 수도 있지만, 당신과 당신의 가까운 동료 사이에 갈등이 발생할 것이라는 점은 확실합니다. 이 시기에는 당신을 구원해 줄 당신 편이 나타나겠지만, 당신이 마침내 승리한 뒤에 돌이켜보면 그 사람들의 신세를 거의 지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제치고 앞섰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기분이 다소 다운될 것입니다. 그런 감정들을 마음에 두고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에게는 그런 불필요한 감정의 소모까지 감당할 힘이 지금 당장은 없으니까요.


게자리 06/22 ~ 07/22  

- 총운
정말 아름다운 날입니다. 진흙 투성이 흙탕물 조차 오늘은 아름답게 보일 정도입니다. 그렇지만, 바깥 세상이 아름답고 멋지다고 해서 주변 사람들도 모두 아름답고 멋진 것은 아니죠. 당신 삶 속의 인물들 중 몇몇은 지나치게 까다롭게 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절대로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는 일이죠.
그래도 잘 대해 주고, 어떻게 해서든지 그 사람들을 피하도록 하세요. 당신과 아무 상관도 없는 드라마 속 진흙싸움에 얽혀서 뭐하겠습니까? 이런 전략이면 이 시기 좋은 기분으로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 당신은 이제껏 보아온 일몰 중 가장 멋진 일몰을 보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의 직관이 큰 소리로 뭔가 명령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배짱 보다는 지성을 가지고 대응할 때입니다. 그런 기분이 떠나지 않고 있다면, 글쎄요 당신을 막을 방법은 없겠지요. 우주의 에너지는 기지의 세계와 미지의 세계 모두를 다루는 데 유용하니까요. 당신 마음 속의 미지의 세계를 간과하지 말아야 합니다.
주말에는 긴급한 로맨스 문제가 하나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나 기다려야 합니다. 사실 그렇게 급한 일도 아닙니다. 적어도 일요일까지 참으면 분명 나중에 자신에게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남보다 앞서고 싶으면 모든 것에 초월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애착을 가지고 있던 것 중 일부는 포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발목을 붙잡을 뿐입니다. 이 시기에는 계약서의 단어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읽으세요. 세부 사항과 난해한 법률 표현 속에는 중요한 요소가 숨어 있기 때문에, 그런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오랫동안 공을 들여야 할 것입니다.
상황이 매우 좋아져서 어떤 거래라도 그럭저럭 성사시킬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을 경우 주말이 유리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07/23 ~ 08/22  

- 총운
구시대적 조직이라구요? 시대에 뒤떨어져도 한참 뒤떨어졌죠. 이제 더 이상 당신에게는 안 먹힙니다. 시작되면서 당신이 깨달은 사실이죠. 삶이 변하면 당신의 일과도 달라져야 합니다. 좀 더 일찍 일어나는 것부터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예전보다 좀더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사람에 대한 관점에 있어서 좀 더 융통성을 가져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들어오는 우편물을 정리할 새로운 파일 캐비닛이 필요할 수도 있지요. 무엇이 되었든, 자신이 진화하는 것을 기분 좋게 받아들이세요. 변화는 무서운 것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변화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것이니까요.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당신은 당신보다 더 정리하는 것을 싫어하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이고, 그 사람 때문에 괴로움을 당할 수 있습니다.

- 애정/대인
누군가와 해질녘이 되도록 길을 잃고 헤매는 것은 꽤 귀여운 환상이지만, 당신이 속한 행성 지구 상에서 그런 상황은 당신으로 하여금 뭔가 빠뜨리고 오게 할 확률이 높습니다. 현실에 존재하는 것을 인지하세요. 현실에 존재하는 것이 지니고 있는 매력적인 결점으로 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인간 관계에 있어서 분석적 모드에 있습니다.
너무 과신하지만 않는다면 이것도 유익한 관점입니다. 주말에는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멋진 새단장과 도약을 할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아니면 연인과의 관계에 관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입니다.

- 금전/직업
자아와 명예가 중요한 이슈가 될 것입니다.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고 충분한 정도의 자아와 명예가 모두 필요할 것입니다. 필요할 때는 대담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세요. 단, 반드시 당신이 통제불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도록 하세요. 이 시기 중에는 팀웍이 목표 달성에 필수이며, 당신은 완벽한 중추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과 아주 잘 지낼 것이고, 당신은 서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메신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기분도 좋아질 것입니다. 다소 이상한 점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당신의 심기는 점점 불편해질 것입니다.


처녀자리 08/23 ~ 09/23 

- 총운
일이 다소 느리게 진행될 것입니다. 눈코 뜰새 없이 빠르게 지나가는 날도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날도 있을 것입니다. 그것에 특별한 의미를 둘 필요는 없습니다. 어느 정도 변덕스러운 것은 시공의 법칙이니까요. 속담처럼 정말 하는 일 없이 매우 바쁠 것입니다.
모든 게 아수라장이 되더라도 반드시 모든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원기 회복이 절실해 질 것입니다. 주말은 자신을 돌보는데 쓰도록 하세요. 잡지 한 권을 들고 꼭 필요할 때만 침대에서 나오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달콤한 결과를 가져오는 방향으로 집중력을 발휘하고 당신의 이해력을 드러낸다면, 당신의 숨겨진 힘을 보기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정서적 깊이와 강인함은 사람들을 놀래키곤 합니다. 가벼운 연애와 재미있게 놀면서 사랑하기에 시기입니다.
지금은 로맨스 영역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많이 속출하는 때이므로 나중을 대비해서 꼭 기억해 두도록 하세요. 주말에는내내 지녀왔던 불안감이 긍정적인 성격으로 바뀔 수 있는 기회이니, 가급적 희망을 찾도록 노력해 보세요.

- 금전/직업
지금 당장은 어떤 보상도 받을 수 없으므로 미래만 생각해야 합니다. 계획한 대로 되는 일이 별로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지금 세운 계획이 나중에 잘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내내 동료들, 고객들과 상부상조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적극적으로 나서서 그런 인간관계를 굳혀야 합니다.
모든 일을 제대로 매듭짓지 않았다면, 주말에는걱정거리가 생길 것입니다.


천칭자리 09/24 ~ 10/22 

- 총운
나이 드신 친척 어른께서, 아마도 갑작스러운 전화로, 당신에게 연락을 해 올 것입니다. 그분은 그냥 안부를 묻기 위해 전화하신 것이었지만, 대화 도중, 당신은 그 분을 전혀 새로운 각도에서 다시 생각하게 하는 뭔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가족이 오랜 친구로도 보일 수 있고 생면 부지의 낯선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다니 참 우스운 생각이 듭니다.
당신은 다시 한번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시기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당신은 또 한번뜻밖의 발전에 직면하게 되며, 이번에는 갑작스럽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미있는 로맨틱한 외도의 형태로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인생이랑 정말 항상 사람을 놀래키는군요.

- 애정/대인
일을 최대한 멀리하면서 로맨스를 유지하세요. 당신은 항상 공과 사를 구분할 줄 아는 사람은 아니며, 당신의 별자리도 지금은 시작할 때가 아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무엇이 현명한 것이고 무엇이 옳은 것인지에 관한 의문이 고개를 들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선정한 전문가 위원단과 상담하세요. (가장 똘똘한 친구, 엄마 등) 이 시기 내내 당신의 기분은 굉장히 좋습니다. 당신의 감정에 따라 자주 얼굴이 붉어질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맞을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 금전/직업
누가 무슨 말을 해도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당신의 배터리는 재충전 중이고 당신의 최종 기한은 누가 생각해도 탄력적입니다. 사무실 사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보세요. 창조적 작업과 전략적 회의는 이 시기에는 당신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사소한 문제로 고민하느니 크게 보는 편이 훨씬 쉽습니다. 특히 참견하기 좋아하는 상사를 조심하세요. 금요일과 주말 동안 당신의 생산성은 급격히 상승합니다. 당신은 자신이 어떤 긍정적인 주목의 대상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알게 되었을 때, 놀란 척 연기라도 하세요.


전갈자리 10/23 ~ 11/22 

- 총운
아이디어의 세계에서 길을 잃게 될 것입니다. 최근 당신은 철학적 생각을 많이 해 왔고 유식한 책도 몇 권 읽었습니다. 갑자기 현실 세계의 시간이 부족하단 생각이 들 것입니다. 실제 세상은 철학이나 책보다 훨씬 흥미롭습니다. 당신에게는 가끔 지적인 농담을 즐길 줄 아는 꽤 똑똑한 친구가 몇 명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이 시기 중반에 접어 들면서, 당신은 중요한 대화라고는 별로 한 적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당신의 마음 속에는 좀 더 사적인 문제들이 들어차 있습니다. 주말에는그 어떤 일보다도 친구들을 만나서 몇 시간이고 수다를 떠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긴장을 풀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해결되기 때문에 당신의 감정을 명확하게 설명하려는 시도는 지금 시점에서 생산적이지 못 합니다. 당신이 익숙한 방식으로 자신에게 한 턱 냄으로써 당신의 로맨틱 에너지가 회복되고 증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 후반부에 있을 변화를 조심해야 합니다.
단, 그 변화가 모호할 수 밖에 없는 것이라면 놀라지 마세요. 주말은 이 달콤한 퍼즐을 풀기 위한 더 없이 좋은 시간입니다.

- 금전/직업
당신은 정보에 대한 끝없는 갈증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파헤쳐 보세요.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정말로 귀 기울여 들어야 합니다. 모험적 기회가 나타납니다. 그 기회를 잡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들겠지만, 신중하게 점검하고 그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그 기회는 당신을 자유롭게 해 줄 것입니다. 일하느라고 보낸 시간이 얼마이든 주말은 당신에게 멋진 시간이 될 것입니다. 어디에 있든 신나고 대체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 총운
당신은 철학적 사색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며, 색다른 장소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대부분의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꾸는 상태에서도 당신의 생산성은 뛰어나니까요. 일을 하면서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 주변에는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사람이 몇몇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분명하게 의사를 전달하도록 하세요. 고맙게도, 당신은 당신이 말하기도 전에 무슨 말을 할 지를 직관으로 알아 맞추는 그런 사람과 주말을 함께 보내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관계에 대한 고정 관념에 매달리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긍정적 변화, 기분 좋은 발견, 아름다운 실험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사고 방식부터 시작해서 망설이지 말고 뒤집어 엎으세요. 수상한 등장인물이 당신의 애정 생활에 등장할 수 있습니다.
건전한 회의주의로 그 사람을 맞이하고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주말에는 싱글들은 처음에는 그저 그랬지만 점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고, 커플들은 둘 사이의 관계에 있어서 새로운 양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직장에서 심각한 도덕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아직 상부에는 보고하지 마세요. 지금 알리면 상부에서는 과민하게 나올 수 있으니 조용히 있으세요. 당신은 일을 어떻게 진행시켜야 할 지 알게 되고, 누구든지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나 의뢰인 대면은 순조로울 것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시기고 보통 때보다 프로젝트의 세부 사항에 더욱 세심한 신경을 쓸 것입니다. 그러니 복잡한 서류작업 따위의 방해를 받아서는 안되겠지요.


염소자리 12/25 ~ 01/19  

- 총운
좋아하는 것이 있으면 포기해야 얻을 수 있다는 오래된 속담은 당신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 점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진실이 존재하지만, 특히 그렇습니다. 최근 당신은 살면서 멀리해야 할 것들에 처절하게 매달려 왔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들은 당신을 떠나지 않고 남아 있겠지요.
특히 당신 인생에서 무엇이 진짜 금이고 무엇이 금 도금인가를 가려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잘 알다시피 반짝인다고 해서 가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주말에는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그 사람에 관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 때문에 모든 것이 변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이 놀라울 정도로 행운아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주가 당신의 총명하고 인정 많은 마음씨에 보답한 것 뿐이라고 당신의 돈이 말해 주고 있네요. 많이 줄수록 많이 받을 수 있는 법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은 이미 이런 우주의 교환 법칙을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려고 든다면, 당신의 반항적 기질이 고개를 쳐들 것입니다. 할 테만 해 보라지요. 주말 별들도 완전히 당신 편입니다. 지붕 위에서 당신의 사랑을 목청 높여 불러 보세요. 그 소리는 메아리가 되어 당신에게 바로 돌아올 것입니다.

- 금전/직업
직장 내에서의 당신의 애정과 인간관계의 범위를 정하게 될 것입니다. 동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유리해 집니다. 더욱 많은 도움을 필요할 때, 당신의 충분한 매력으로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있을 회의 시간은 무리 없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지금은 아이디어가 각광 받는 때이고, 당신은 불리한 상황에서도 유리한 조건을 쉽사리 가려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루가 저물수록 여러 가지 어려운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벌써 최종 기한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주말에 푹 쉬면 그 다음 주 능률은 두 배로 뛸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