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9일 ~ 12월 5일 / 자료제공=헬로우운세
[주간 별자리운세] 2021년 11월 29일 ~ 12월 5일 / 자료제공=헬로우운세

물병자리 01/20 ~ 02/18 

- 총운
바깥의 날씨와는 아무 상관이 없이, 안에 있는 당신에게는 햇빛이 쨍쨍한 날입니다. 너무 좋은 말이라서 거짓말 같이 들리겠지만, 이것이 바로 당신의 기분을 정확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당신은 대화의 달인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 주변에 있고 싶어 하고,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하고, 당신과 아이디어를 나누고 싶어한다는 사실이 이 시기에는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이상한 점은 정작 당신의 가족과 의사소통 하는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주말에는뭔가 모험적이고 신나는 일을 해보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당신의 애정 전선에서 무언가가 당신의 레이더에 걸리게 됩니다. 하지만, 개선 프로젝트에 돌입하기 전에 자유방임주의를 한번 고려해 보세요. 목요일까지 내버려두다 보면, 결점도 갑자기 사랑스러워 보이는 법입니다.
당신의 운은 최고조에 다다른 기분 때문에 어려움이나 고민이 잠시 사라질 것이고, 이 덕분에 이 시기 엉뚱하지만 재미있는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평상시 접근방식을 최대로 작동시킨 다음 그것이 성공할 때까지 자극해 보세요. 세상에는 분명 재미있는 일이 많고, 당신은 당신 몫의 즐거움을 얻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모든 것이 변할 때, 당신이 다수를 대변하고 있다는 사실이 명백해 질 때까지는 함구무언하고 비판을 보류해 두세요. 꾹 참는 일이 쉽지는 않겠지만, 나중에는 그때 잘 참았구나 하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어수선한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그런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이 평상시처럼 제자리를 찾기 시작할 것이며 당신은 공로를 인정 받게 될 것입니다. 주말은 긴장을 풀고 푹 쉬게 될 것이고, 자기 하기에 따라 원기도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02/19 ~ 03/20 

- 총운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전 세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그러나, 당신은 이 거대하고 벅적대는 세상 속의 작은 한 사람일 뿐이고, 전능하지 못하다고 자신을 벌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애를 쓰면 쓸수록 당신은 자신에 대하여 더욱 많이 배우게 됩니다.
물론, 바깥 세상에는 아직 미스터리로 존재하는 것도 많고, 당신이 아직 모르는 것도 많지만, 당신은 편견이 없고 기꺼이 배우고 싶어합니다. 일요일, 하루쯤 시간을 내서 푹 쉬어 보도록 하세요. 저녁도 만들고, 음악도 듣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 애정/대인
낭만적인 일이 수면에 떠오르게 되고 이것은 주중 계속될 것입니다. 갑자기 미래는 당신이 연인이 있건, 연인을 찾아 이 사람 저 사람과 데이트를 하건 생각 보다 빨리 다가 오는 것 같습니다; 그 새로운 추진력은 당신의 애정 생활이 당신이 선택한 어느 방향을 선택하든 그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앞으로 맞닥뜨릴 수 있는 좌절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애정 전선에서 되도록 남의 눈에 띠는 행동은 하지 않는 좋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 당신은 억누를 수 없는 에너지를 뿜어낼 것입니다. 싱글들은 될성부른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들은 흥미 진진한 탐험이 가득한 새로운 영역을 발견하게 됩니다.

- 금전/직업
영혼의 탐색으로 시작하세요. 현미경 렌즈 아래에 놓여 있는 것은 당신의 영혼이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은 내면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느슨한 매듭을 단단히 묶을 수 있다면, 나머지 시간은 수월하게 지나갈 것입니다.
지금의 일을 시작했을 때 처음 당신이 가졌던 마음의 상태와 똑같은 상태에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주말은 자원 봉사를 하거나 일을 위해 지역 사회 봉사를 계획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양자리 03/21 ~ 04/19 
 
- 총운
당신은 오늘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누군가 지난 밤 당신에게 플러그를 꽂아서 지금은 충전이 완료된 것 같습니다. 제자리걸음만 할 것이 아니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활동적인 스포츠를 하도록 해 보세요. 그냥 주변을 한 바퀴 산책하는 것일지라도 유익할 것입니다. 당신의 기분은 달라질 것이며, 훨씬 더 우울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한 일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주말에 가서야 우울을 떨쳐버릴 수는 있을 것입니다.

- 애정/대인
인간관계 문제가 불거져 나오겠지만 사실 당신은 성숙할 기회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새로운 접근법을 찾아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이 접근법을 당신과 마찬가지로 현재의 애정 전선에 짜증이 나 있는 싱글들에게 적용해 보세요. 이 시기에는 애정과 금전이 동시에 따르지 않으니 겨우 저녁 식사 계산서일지라도 재정 문제에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하도록 하세요.
주말에는 누군가는 당신이 소중히 간직해온 생각들 중 하나를 찝어 내어 새로운 시각을 보여줄 것입니다. 놀랍게도 당신은 완강하게 저항하기 보다는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의견 수정의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재미있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긴밀한 협력 관계에 있는 고객, 동료들에게 특히 순종할 때입니다. 생각해 낼 수 있는 모두에게 조언과 도움을 구하도록 하세요. 그 사람들 대부분은 꽤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몇 가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는데, 그 걱정거리 중 대부분이 번지수를 잘못 찾은 것입니다.
당신도 어쩌지 못하는 사소한 문제들로 노심초사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근면함이 상관에게 긍정적 인상을 줄 것입니다. 주말은 기분이 좋아서 절대로 일하면서 보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일을 해야 한다면, 만나는 사람 모두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04/20 ~ 05/20 

- 총운
최근 당신은 여러 가지 엉뚱한 꿈을 꾸었고, 당신 머리 속에는 오로지 그 꿈들 생각 뿐입니다. 그 꿈들은 도대체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단지 이상하고 바보 같은 꿈일 뿐일까요, 아니면 뭔가 중요한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어쨌든, 당신은 최근 현세에서의 생활도 이상하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꿈 얘기 듣는 것을 좋아하고 이 시기에는 당신이 아는 누군가는 당신의 엉뚱한 이야기 중 한 이야기에 즐거워할 것입니다. 주말에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함께 앉아서 수다를 떠는 것만으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돈이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 애정/대인
당신은 고요한 것을 더욱 좋아하겠지만, 사랑이란 때때로 소란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소란스러운 사랑으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연인 혹은 앞으로 연인이 될 수 있는 그 사람이 당신이 괘씸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굴 수도 있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옳다는 것을 확인해 줄 당신 편을 찾게 될 것이며 이 상황에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스트레스를 다소나마 풀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은 거리에서건 온라인 상에서건, 싱글들에게 짝을 찾아 다니기 좋은 시기입니다. 커플인 분들은 당분간 중요한 사랑의 서약을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금전/직업
당신은 고객이나 업무 파트너와 대면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일상적 업무를 처리하는 편이 낫습니다. 당신은 평소보다 약간은 덜 총명하겠고, 이런 상태가 겉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기력을 되찾아서 동료들, 특히 당신과 가장 가까운 협력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 대면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눈과 귀를 계속 열어놓고 있으면, 앞으로 당신을 위기에 빠뜨릴 것이 분명한 무언가를 감지하게 될 것입니다. 예산 삭감이 필요한 경우 주말 예산 기획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05/21 ~ 06/21 

- 총운
무슨 일을 하든, 다른 사람들도 개입시켜야 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의사소통을 계속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제 발로 문제를 향해 다가가는 때는 당신이 다른 사람을 차단하기 시작할 때 뿐입니다. 할 일이 많다구요? 그래서요? 그 할일 때문에 우울해 하지는 마세요. 자중하고 할 일을 해야 합니다.
곤경에 처하면,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주말에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가와 도움이나 조언을 구할 것입니다. 대화가 다소 깊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지나치지 말아야 합니다.

- 애정/대인
애정 전선에 나타나는 약간의 불안정에 주의하세요. 상황은 정말 여러 가지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고 당신의 추측은 다른 사람의 추측과 전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너무 민감하게 받아 들이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무슨 일인지 물어 보세요. 이 시기에는 당신은 다른 사람들 (혹은 특정인)과 너무 잘 맞아서 마치 당신이 염력이라도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심리적 친밀함을 만끽하세요. 주말 당신도 모르는 사이 기분의 동요가 일게 될 것이므로, 한 번 내뱉은 말 때문에 사과하기 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말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 금전/직업
지금 현재 영업 부서가 아니라면, 당신은 그쪽으로의 전환을 생각해 보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천성적 매력은 탄력을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이 필요로 한다는 기색을 조금이라도 비치면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당신의 에너지는 어느 정도 줄어들 것이고, 당신은 모든 것을 최고로 잘해 내고 싶고 가까운 미래에 실행할 대안을 모색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에너지 레벨은 금요일 치솟을 것이며, 평상 시에는 걱정하던 회의나 업무를 볼 때 조차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자리 06/22 ~ 07/22  

- 총운
일과 돈의 날입니다. 당신은 오로지 일과 돈만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아는 사람 중 누군가가 당신과 동업을 하고 싶어하거나 돈 벌이가 되는 사업 계획에 당신도 참여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모두 부질 없는 소리처럼 들릴지라도, 적어도 당신은 그 아이디어 때문에 즐거울 것입니다.
사실 당신은 자기 표현과 일 처리에 있어서 굉장히 유능한 사람입니다. 아마 이것이 당신이 기다려왔던 리더쉽 역할일지 모르겠습니다. 주말 당신은 당신의 경력과 앞날에 대한 생각에 여념이 없을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은 당신의 연애 전선의 앞날에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가는 지금 당장 일어날 아주 달콤한 일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목표를 갖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사랑은, 그리고 인생 시간표는 당신 마음대로만 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창조적인 면을 보여 줌으로써 당신이 고리타분하다고 생각한 누군가를 놀래켜 줄 하늘이 주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주말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불안감이 무엇이든 그 불안감을 이겨내야 합니다. 일요일까지는, 모든 것이 분명해 질 것입니다.

- 금전/직업
모두가 자기 자리를 지킬 수 있게 할 수만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의 생산성이 말도 못하게 높은 시기입니다. 융화가 최고조에 달하는 시기이므로, 그 쯤은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일 때문에 기진맥진한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급적 최근 프로젝트의 아주 사소한 사항도 상관 및 동료와 함께 검토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견해를 입 밖에 내지 않고 담아두는 일이 어렵게 느껴지겠지만, 동료들과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한다면 아무 일 없이 지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07/23 ~ 08/22  

- 총운
이 시기 당신은 에너지가 넘칠 것입니다. 당신도 즐겁게 놀고 싶고, 당신의 주변 사람들도 그렇습니다. 사교성도 발휘하고 많은 일을 한꺼번에 진행시키는 데 있어서 딱 한가지 불리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주의산만을 피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직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도 많은데, 바로 지금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마무리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인간 관계 구축의 도사이고, 직장 동료 중 몇몇은 꽤 좋은 친구가 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무리 없이 잘해나가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주말 당신의 기분은 점점 좋아질 것입니다.

- 애정/대인
긴장, 정열, 질투와 같은 삼류 애정 소설처럼 시작 됩니다. 운 좋게도 당신은 그런 삼류 애정 소설의 주인공보다는 영리합니다. 그러니 너무 흥분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왠만큼은 흥분을 해야겠죠! 이 시기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려면, 직설적인 표현 보다는 은유의 옷을 입도록 하세요.
연인에 대한 이해이건, 당신 나름의 애정 철학에 대한 이해이건, 주말에는마음과 관련된 문제에 관하여 새로이 혹은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당신이 알고 지내는 사람들 사이에서 갈등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절충안을 제안함으로써 모든 집단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세요. 당신이 해낸다면, 당신은 그 어느 누구도 앞지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시기 후반기에, 당신은 숨어 있던 협의 사항을 더욱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 맺은 계약은 아주 철저하게 점검해야 합니다. 주말에는 자신의 틀을 깨고 아마도 전혀 새로운 분야로의 업종 변경이나 그 방향에 있어서 필요한 기초적 단계와 같은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처녀자리 08/23 ~ 09/23 

- 총운
당신은 기분이 너무 좋아서 어찌할 바를 모르게 될 것입니다. 태양은 당신을 비추고, 나비는 당신 곁을 따라다니며, 새들은 당신 곁에서 지저귈 것입니다. 이것이 길고 신나는 시작입니다. 모든 일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아마도 당신은 나비나 새를 감상할 시간을 더 이상 갖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여러 개의 공으로 저글링 하랴, 불이 붙은 원형 고리를 뛰어 넘으랴 너무너무 정신없이 바쁠 것입니다. 가급적 좋은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좋은 음식을 많이 먹으면서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 애정/대인
사람들이 가득찬 방을 응시하는 일은 지극히 정상이고 괜찮지만,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눈동자보다는 입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 당신이 지니고 있는 현란한 대화 기술은 그윽한 눈빛보다 백배는 효과적입니다. 그 대화기술을 십분 활용해야 합니다. 이 시기에는 사소한 일을 모두 처리하도록 하세요.
그다지 낭만적인 일은 아니지만,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는 시점에 갑자기 이런 일이 하고 싶어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커플이라면, 일요일까지 내내 이어질 토요일 밤을 계획하세요. 싱글이라면 나가서 신나게 놀아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금전/직업
늘 하던 대로 했다가는 예기치 못한 발전을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니 냉정을 잃지 말고 필요할 때 재빨리 경로를 바꿀 준비를 해야 합니다. 충동 구매 욕구가 끓어오르더라도 꾹 참아야 할 것입니다. 동료나 잠재 고객이 마감일을 넘긴다든지 구체적인 지시 대신 모호한 말을 해서 당신을 좌절 시킬 것입니다.
현재 일하는 분야에서 프리랜서로 뛸 준비를 갖추거나, 아니면 적어도 하루 정도 휴가를 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생산성이 치솟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09/24 ~ 10/22 

- 총운
당신이 예전부터 세워오던 그 수 많은 여행 계획이 기억나나요? 그 계획들은 어떻게 된 겁니까?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 이국적인 어딘가로 떠날 계획을 세우고 바로 실행하세요. 초조해 할 필요 없습니다. 조만간 당신은 당신의 갈 길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도 많이 만나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일단 여행 계획을 잡아 놓은 상태에서는 일도 덜 귀찮게 느껴질 것입니다. 특히 수요일과 목요일이 그렇습니다. 주말에는 누군가 당신을 잡아 끌고 극장에 데려가서 코미디를 한 편 보게 될 것이고, 그 후로 이틀 동안 내내 웃게 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집에 가만히 앉아서 당신의 애정전선에 일어났던 잘못된 일로 애태우고 싶다고 한다면, 당신의 별자리는 따끔하게 당신을 혼내줄 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시야를 넓힐 때입니다. 당신의 새로운 태도는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연애 박사로 받들게 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 중 한 사람은 좀 더 많은 영감을 원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주말 동안은 이성과 가벼운 연애를 하고, 시선을 끌고, 달콤한 연인을 사귀는 흥겨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 금전/직업
에너지가 충만하고 업무 처리 노하우를 위한 새로운 비전에 사로잡힌 당신은 힘차게 출근할 것입니다. 반드시 이륙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을 당신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 새로운 전략을 실시하려면 팀원 전체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재무 및 자산 관리에 주의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자기 패를 과신하다가 낭패를 보고 올해의 남은 기간 동안 내내 만회하느라 애를 먹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당신이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하나 떠오를 것입니다. 단, 주말 내내 그 아이디어를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3 ~ 11/22 

- 총운
자신을 위한 사치가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을 위해 뭔가 정말 엄청난 일을 해 보세요. 좋은 것은 아무리 많이 가져도 지나치지 않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물론 주머니 사정은 반드시 확인하셔야겠죠. 이 시기에는 사람들이 당신을 과시형 인간으로 보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절대로 그런 사람이 아니고 사람들도 다 알고 있으니까요. 주말에는 당신은 다시 한번 사소한 것들이 지니는 가치를 감사히 여기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건 바로 그런 사소한 것들이 될테니까요. 당신은 이웃과 언쟁을 벌이게 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매력을 믿으세요. 모든 일이 원만하게 마무리될 것입니다.

- 애정/대인
당신이 간직해 온 달콤한 사랑의 에너지를 모두에게 나눠줄 때입니다. 뭔가 특별한 것을 위해 그 에너지를 아껴왔다는 것을 당신도 알고 있으며, 시작될 때, 정확히 무엇을 (혹은 누구를) 위해 당신이 그 에너지를 고이고이 아껴왔는지가 분명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아낌없이 주도록 하세요.
마음을 비우고 사랑의 힘을 믿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는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에는당신의 직관이 당신을 멋진 곳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기대를 해도 후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 금전/직업
기분 좋은 웅성거림이 가득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고 사람들은 평소보다 더욱 세심합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세요. 그렇더라도, 이 시기에는 자신을 억제하세요. 당신은 당분간 억눌러왔던 터무니 없는 충동에 사로잡힐 지도 모릅니다. 재정적 위험이 손해를 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들이 찾아오는데, 한꺼번에 너무 많이 찾아와서 무엇부터 잡아야 할 지 모를 것입니다. 신중하게 고르되 열과 성을 다하세요. 주말 동안 당신은 일을 더 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4 

- 총운
어떤 감정이 들건, 그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야 합니다. 그 사람은 일과 관련된 사람이 아니고, 그 사람과의 관계는 사적인 관계의 사람입니다. 사업 관계와 사적인 관계는 분명 다른 것입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쯤, 당신도 그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공과 사를 혼동한 것은 충분히 이해할 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요즘 당신이 골몰한 것이라고는 일 밖에 없으니까요. 주말에는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자신을 다독여 주면서 모든 걸 잊도록 하세요.

- 애정/대인
아주아주 멋진 주말을 위한 달콤한 계획을 짜기에 더 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금주는 당신에게 있어서 사랑을 꿈꾸는 몽상가로 변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만 당신의 마음 속의 창의력은 다소 매력이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창의력에다가 당신만의 부인할 수 없는 광채(섹시함)로 인해 뜨거운 시간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정을 잘 다스려서 비밀을 유지해야 할 때입니다. 일요일로 말할 것 같으면, 그때쯤 되면 당신은 약간의 휴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 금전/직업
새로운 업무나 새로 산 물건을 자랑해 보세요. 자랑 유전자는 당신의 DNA에 분명 없지만, 지금은 겸손보다 허식이 당신에게 실질적으로 더욱 도움이 될 때입니다. 흥분을 가라앉히고 곧 처리해야 할 업무에 복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나 상사의 도움이 있든 없든, 어떤 규모의 기획이라도 척척 잘 진행될 것입니다. 주말에는파트너쉽 문제가 불거져 나올 것 같으므로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중해야 합니다. 당신의 직업적 관계를 강화할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5 ~ 01/19  

- 총운
자기 생각에 빠져 있게 됩니다.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가 머리 속에 떠오르겠지만, 이 시기에는 잡담을 하기 보다는 당신은 자기 내면을 들여다보고 공상에 잠기는 길을 택할 것입니다. 이는 더할나위 없는 선택입니다. 사적인 감정이 있어서가 아니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해 주어야 합니다.
몇 가지 문제가 마음 속에서 떠나지 않는 것 뿐이라고요. 아무리 설명해 주어도 당신이 멀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분명 있겠지만, 당신이 우선이지요. 주말 동안 사교성을 다시 회복하게 될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애정/대인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사물을 바라볼 수 있는 당신의 막강한 힘은 로맨스 영역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열쇠입니다. 서로 정면으로 모순이 되는 관점들을 포함해서 다양한 관점을 기르도록 하세요. 이것이 모든 일 중에서 가장 유익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똑같은 관점을 지닌 누군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며, 한 번의 대화로 더욱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 방면에 있어서 완전한 정직과 100%의 투명성이 아닌 것은 받아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에 있어서나 타인에 있어서 모두에게 말이죠.

- 금전/직업
당신은 사실 자료 및 통계를 너무 많이 접해서 오히려 단호한 결정을 내릴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구상하지 않았다면 새로운 프로젝트는 시작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게 되므로, 동료들이 혼란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고객 서비스 업무는 쉽고 재미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일에 피로를 느껴 힘이 든다고 생각이 된다면, 월차를 내도록 하세요. 그런다고 일에 큰 지장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