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현주가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웨이브
배우 손현주가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웨이브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믿고 보는 배우 손현주가 돌아온다.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지금껏 본 적 없던 국세청을 배경으로 통쾌한 스토리를 완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임시완부터 고아성, 박용우 그리고 손현주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베테랑 배우 손현주가 그 중심을 단단히 잡으며 극에 무게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극 중 손현주는 인태준을 연기한다. 인태준은 국세청 2인자 자리인 중앙지방국세청장을 지내고 있지만, 끊임없이 더 높은 권력을 차지하고자 노력하는 인물이다. 손현주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자신의 길을 가는 냉철한 태준을 절제된 눈빛과 표정은 물론, 남다른 카리스마로 완성해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또 조세 5국에 굴러들어온 팀장 황동주(임시완 분)가 국세청에 발을 들인 진짜 이유를 의심하지만, 실력 하나는 최고인 동주를 자신의 옆에 두기로 하며 긴장 구도를 형성,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후배 임시완과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관심이 쏠린다. 올겨울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