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연말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연말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홈앤쇼핑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연말 및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우선 ‘홈앤러브&홈앤포유’는 12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 전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밀레 식기세척기 프리스탠딩’ 5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7일에 발표한다.

두 번째로 ‘연말선물줍줍’은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를 완료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입생로랑 컬리지 모노그램 미디엄 사첼백’과 ‘몽클레러 롱 다운 재킷’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홈앤쇼핑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 총 1만5,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휴면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발급 후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고 적립금은 2022년 1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각 이벤트 별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12월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올 한 해 홈앤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웃을 일이 많이 없는 요즘, 홈앤쇼핑이 준비한 작은 행운으로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