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격한다. /MBC
가수 이효리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격한다. /MBC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가수 이효리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격한다.

오는 29일 MBC 예능을 총결산하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다.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김세정, 배우 이상이가 MC로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올 한 해 MBC 예능을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슈퍼스타’ 이효리의 참석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이효리는 지난해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천옥, 싹쓰리 린다G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2020 MBC 방송연예대상’ 뮤직&토크 부문 최우수상, 지미유(유재석)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지만, 아쉽게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못했다. 

당시 이효리는 직접 만든 이불 드레스를 입고 수상소감 영상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파급력을 입증했다. 이에 올해 시상식에서는 이효리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타이밍에 등장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환상의 짝꿍’ 유재석과의 재회도 기대 포인트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가리는 네티즌 투표가 1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