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세 배 적립과 더불어 풍성한 경품 행사

 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롯데호텔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한 국내 전 체인호텔과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지역 총 2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투숙 시, 호텔뿐만 아니라 엘포인트(L. POINT) 전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LH POINT)를 3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18%까지 적립할 수 있다.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으로 투숙한 고객은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특급호텔 무료 멤버십 가입자도 부쩍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실제로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의 2021년 회원 수는 전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 회원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