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자사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 빙그레 건강 tft, ‘마노플랜 눈 건강’ 출시

빙그레는 자사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에서 신제품 ‘마노플랜 눈 건강’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 대해 빙그레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 가지 성분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주요성분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오메가3 △아스타잔틴 등으로 눈 건조와 눈 피로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빌베리 추출 분말 △결명자 추출 분말 △블루베리 농축 분말 등의 부원료도 담았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품 라인업 확대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며 “마노플랜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 고민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라는 주제로 오는 18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 /남양유업

◇ 남양유업,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남양유업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라는 주제로 오는 18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남양유업의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반려동물과 함께 아기를 양육하는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아기와 반려동물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한 육아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 ‘임신육아교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임신육아교실은 임산부와 육아 중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비한 동물병원’의 박보영 수의사가 강연자로 출연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의학적 조언과 방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아기가 함께 생활하는 것에 대한 다양한 속설과 오해를 밝혀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육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남양 임신육아교실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엄마 아빠들에게 새롭고 유익한 육아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미술 영재 학생들의 작품이 담긴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 컬러링북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에 대해 예체능 분야에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영재 장학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해당 캠페인으로 지난 2019년 3종, 2021년 2종 등 학생들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3기 활동을 통해 출시된 패키지는 무라벨 제품 ‘칠성사이다ECO 300mL’ 10본을 비롯해 ‘신도희’,’원예빈’ 두 학생이 ‘함께’를 주제로 그린 미술 작품이 포함된 컬러링북과 크레용이  세트로 구성돼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영재 장학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재능을 가진 학생들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최대 와이너리이자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메짜코로나’의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Mezzacorona Filobianco)’를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 출시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최대 와이너리이자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메짜코로나’의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Mezzacorona Filobianco)’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에 대해 뮬러-트루가우(Müller-Thurgau) 품종 100%로 만든 화이트 와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국내에 뮬러-트루가우는 ‘리슬링’의 우아함과 ‘실바너’의 부드러움을 접목시켜 만든 신품종으로, 라임, 자몽 등 시트러스한 과일향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하이트진로는 롯데마트 전국 지점을 통해 메짜코로나 필로비앙코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