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결혼한다. /뉴시스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결혼한다. /뉴시스

시사위크=이영실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결혼한다. 

김현중은 지난 27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 무료 공연 기프트 콘서트(GIFT CONCERT) ‘하고 싶은 말’을 통해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됐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같은 날 김현중 소속사 헤네치아 역시 “금일 소속 아티스트 김현중 씨의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다. 코로나19 시국임을 감안해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한다.

소속사 측은 “힘든 시기에 소중한 인연으로 시작돼 앞으로 함께 걸어갈 앞날의 첫 발을 조심스럽게 내딛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김현중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더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답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현중은 2005년 SS501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장난스런 키스’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특히 2009년 방영된 ‘꽃보다 남자’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한류스타로 거듭났다. 

그러나 2014년 전 여자친구 폭행사건, 친자소송 등 사생활 스캔들에 이어, 2017년 음주운전까지 적발되면서 대중에게 큰 실망을 안겼다. 이후 드라마와 독립영화, 예능 출연 등을 통해 재기를 노렸으나 대중의 반응은 차가웠고, 최근에는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