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런칭’편 주요 영상 이미지 / SK매직
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런칭’편 주요 영상 이미지 / SK매직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해 오는 1일부터 ‘생활구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 ‘생활구독’은 고객이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고객이 원하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SK매직의 의지를 담았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질문으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해 생활구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 SK매직은 ‘론칭’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공감을 계속해 이끌어 낼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탈, 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의 핵심”이라 설명하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이 원하는 생활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