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맞이 뮤직 페스티벌 컨셉으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라네즈를 비롯한 20개의 브랜드를 행사에서 선보인다. 네이버쇼핑에서 일자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아울러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와 함께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어버이날을 맞아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소외계층 노인을 위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매일유업

◇ 매일유업,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어버이날 선물 전달

매일유업은 어버이날을 맞아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소외계층 노인을 위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독거, 저소득 노인을 위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왔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코로나19로 급식이 어려운 지역 노인을 위해 매일유업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선물세트 200개와 마스크‧양말 등 선물 세트 200개를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로 전달했다.

종로노인종합복지관의 이해경 부장은 “형편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 기쁘다”며 “후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이런 후원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미약하나마 지역 어르신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J푸드빌의 빕스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25주년 홍보영상 공개

CJ푸드빌의 빕스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빕스는 이번 영상에 대해 ‘힙해졌다’는 워딩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핵심 문구로 삼아 자사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빕스의 변화를 실제 체감한 고객들의 의견을 영상에 담았다.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메시지에 녹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고객들을 초대한다는 마음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를 임팩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홍보 영상을 기획했다”며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 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당선작 공개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BR NEXT ICECREAM CREATORS’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상상 속의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만들어 응모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달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총 31개의 후보작 중 ‘내가 아인슈페너?!’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내가 아인슈페너?!’는 총 37,867표를 기록하며 1등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시럽 △초코 프레첼볼 토핑 등을 첨가해 식감과 풍미를 살릴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오는 9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정식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