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 오후 2시 마감… 기간 내 지원서 접수, 이벤트 참여 가능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글로벌 평가기관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사우디아라비아국부펀드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ESG 경영에 무게를 실을 전망이다. /엔씨
국내 대표 게임사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5월 2일부터 하계 인턴 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엔씨

시사위크=송가영 기자  올해 5월에 접어들며 주요 IT·게임 업계에서 채용 바람이 불고 있다. 국내 대표 게임사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역시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5월 2일부터 하계 인턴 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엔씨(NC)는 2005년 이후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하며 인재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2021년은 하계 인턴의 정규직 전환을 포함해 신입 공채로 역대 최대 규모인 100여명을 선발했다. 작년 인턴 사원의 정규직 전환율은 절반을 넘었다.

올해도 최대 규모의 선발을 목표로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25개 부문에서 인턴을 모집 중이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초부터 7주간 엔씨(NC)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한다. 우수 수료자는 엔씨 플래그십(NC Flagship) 제도를 통해 2023년 정규직 신입사원 입사 기회를 얻는다.

국내 대표 게임사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역시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5월 2일부터 하계 인턴 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사진은 엔씨 인턴 채용 페이지 화면 갈무리 / 엔씨
 엔씨(NC)는 2005년 이후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하며 인재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사진은 엔씨 인턴 채용 안내 페이지 갈무리 / 엔씨

엔씨(NC)는 12일 오후 2시에 지원서 접수를 마감한다. 지원자는 기간 내에 ‘2022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안내 웹페이지(이하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안내 웹페이지에서는 채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 중이다. 지원자는 △채용 담당자가 엔씨(NC)에 대해 소개하는 ‘NC 채용 스토리’ △선배 직원의 인터뷰를 통해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NC 직무 스토리’ △VR 사옥투어를 통해 엔씨(NC)의 복지를 미리 살펴보는 ‘NC 인턴 복리후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직무 상담회 ‘NCruiting Day’를 진행했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직무별 선배 직원과 대화를 나누며 질의 응답을 이어갔다. 직무 상담회의 사전 신청자는 약 200명으로, 역대 상담회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엔씨(NC)는 지원자가 꼼꼼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내 웹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확인한 후 SNS에 ‘PLAN:C Moments’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 무선 이어폰, 고급형 키보드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