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버디와 협업, 어린이 친화적 컬러링 라운지 오픈
9월 30일까지 운영, 투숙객 무료 이용 가능

(사진)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대형 로니베어가 전시되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라운지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를 오픈했다. 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대형 로니베어가 전시돼 있다. / 롯데호텔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를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라운지는 유아 교구 브랜드 핑거가든, 어린이용 업사이클링 가구브랜드 에코버디와 협업해 만들었다.

롯데호텔 측은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대해 어린이 친화적인 콘셉트로 정서적인 체험과 경험이 가능하도록 꾸민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라운지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인형, 장난감 등의 소품을 함께 구비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 인지발달과 창의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핑거가든 크레용으로 입체형 컬러링 도안에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 로니베어나 크레용 모양으로 꾸민 창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22층에 위치한 컬러링 라운지는 투숙객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키즈’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패캉스(패밀리+호캉스)의 올해 1∼5월 판매 객실 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3배 가까이 증가했다”며 “가족 단위 고객 니즈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키즈 라운지를 새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