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여름을 JUNE비해’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시사위크=엄이랑 기자  홈앤쇼핑은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여름을 JUNE비해’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홈앤쇼핑은 뷰티 디바이스 증정 이벤트와 함께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 썸머 이벤트 ‘여름을 JUNE비해’로 전 구매 고객 대상 10명을 추첨해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를 증정한다. 적립금 지급 이벤트 ‘적립 CHEER UP’의 경우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요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며, △3회 & 2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1만원 △3회 & 30만원 이상 결제 시 적립금 2만원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홈앤쇼핑은 ‘홈&래플’ 이벤트를 소개했다. 홈&래플은 전 고객 대상 매달 특별한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번 달에는 2차에 거쳐 래플을 진행한다. 

1차 래플 상품은 ‘샤넬 선글라스’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2차 래플 상품은 6월 16일 00시에 공개된다. 홈앤쇼핑은 래플 당첨에 실패해도 응모한 전 고객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참여고객 전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신규&휴면고객 대상 총 4만원의 웰컴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1년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본인 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를 완료하면 3종의 쿠폰 발급한다. 홈앤쇼핑은 1만5,000명 선착순 지급할 계획으로,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다양한 방식을 준비하고 있다”며 “홈앤쇼핑이 준비한 혜택으로 무더운 여름 잘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