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애견 동반 객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출시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애견 동반 객실 ‘쉐라톤 펫캉스’ 운영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애견 동반 객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출시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송도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해돋이공원, 솔찬공원 등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공원과 인접하고 있다. 또 멀지 않은 곳에는 애견 전용 놀이터를 갖추고 있는 송도도그파크도 있으며, 모든 공원은 무료입장이 가능해 펫캉스에 최적화된 호텔로 평가된다.

‘쉐라톤 펫캉스’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 또는 인 룸 다이닝 성인 2인 조식, 애견 전용 인 룸 다이닝 조식이 포함돼 있다. 인 룸 다이닝을 선택한 고객은 체크인 시 조식 이용 시간을 선택하면 다음날 아침 객실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펫캉스 투숙객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 자체 제작한 ‘마이 펫’s 트래블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이 노트에는 인근의 펫 프랜들리 공원 정보가 담긴 지도와 애견 룸서비스 메뉴 등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애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펫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공원이나 외출에 다녀온 후 쾌적한 호캉스를 위한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에어 샤워&드라이 룸’, ‘애견 피모케어 샴푸’가 객실에 마련했다. 투숙 기간 중 개모차가 필요한 고객은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대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도심으로 떠나는 웰니스 여행 ‘플로팅 요가’ 시작

서울신라호텔은 레포츠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색 레저 활동인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일부 리조트에서만 선보이던 레저 프로그램 ‘플로팅 요가’를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 3번째로 선보인다.

‘플로팅 요가’는 수면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차분히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것으로, 일반 요가보다 약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운동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어번 아일랜드 운영 1시간 20분 전에 시작돼 고요한 분위기 속 따스한 아침 햇살과 상쾌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플로팅 요가는 총 50분 간 진행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어번 아일랜드 모닝 시간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아침 수영도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은 스위트룸에 120인치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4K를 마련한 시네마 패키지를 운영한다.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에서 홈시네마 즐겨봐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 객실에서 영화관을 체험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한여름 밤의 시네마 패키지는 극장 대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대형 화면으로 영화 감상을 즐기고픈 니즈에 착안해 마련한 것이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는 롯데호텔 서울 스위트룸에 LG전자의 최신형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이하 시네빔)’ 신제품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시네빔은 최대 스크린 120인치(대각선 305㎝) 화면에서 4K UHD 해상도의 영상 감상이 가능해 대형 TV와는 다른 느낌의 몰입감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 시네빔 콘셉트 룸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7개의 스위트룸으로 운영하며, 객실은 고층 시티뷰의 디럭스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여름 밤의 시네마 이용 시 클럽라운지를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 룸 다이닝 서비스 ‘고메 인 시네’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도심 속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찾는 커플 및 가족을 위한 패키지”라며 “초대형 화면을 만끽하는 색다른 체험형 호캉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패키지 투숙객은 별도의 개인 계정이 없어도 투숙 기간 동안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애플TV까지 총 3개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