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 쉐푸드(Chefood) 브랜드 게임 세 번째 에피소드 ‘카레_이싱’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 

시사위크=연미선 기자  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 쉐푸드(Chefood) 브랜드 게임 세 번째 에피소드 ‘카레_이싱’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카레_이싱’은 최근 출시한 쉐푸드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 게임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에 마련된 브랜드 공간에서 카레와 함께 자동차 경주를 즐기는 스토리다. 레이싱을 하는 참가자들은 코스 위에 놓인 향신료 아이템도 모아야 한다. 획득한 향신료 수와 레이싱 기록으로 이벤트 응모와 대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쉐푸드 카레_이싱 챔피언십’ 대회는 8월 21일까지 예선전 진행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는 8월 중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실시간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롯데제과는 밝혔다.

챔피언십 참가는 게임 완주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 중 상위 기록자 16명을 선발해 본선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는 인기 로블록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2월 에센뽀득 메타버스 캠핑을 선보인 바 있다. 쉐푸드 브랜드 콘텐츠는 이번 카레_이싱을 포함해 세 번째다. 롯데제과는 현재 운영 중인 게임을 한데 모은 브랜드 빌리지도 구축 중에 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재미있는 게임을 가족과 함께 즐기며 쉐푸드 블렌딩 카레의 차별성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갔으면 좋겠다”며 “대회 참여를 통해 다른 참가자들과 즐겁게 경쟁하고 풍성한 경품도 챙겨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