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이 연말까지 펫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마이 디어 펫 패키지 선봬

호텔·리조트 업계가 반려인들을 겨냥한 펫 패키지 마련에 한창이다. 리조트 업계에서는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호텔 업계에서는 이러한 수요를 겨냥해 ‘펫캉스’ 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수도권에서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이 펫캉스 패키지 운영에 적극적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지난 4∼6월 ‘펫 패밀리’ 패키지를 운영한데 이어 이번달부터 올해 연말까지 ‘마이 디어 펫’ 패키지를 마련해 운영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5성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로, 송도 센트럴파크와 송도 도그파크,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등이 근교에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은 호텔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인들을 위해 펫 패키지 상품을 스튜디오 타입부터 3베드룸 스위트 등까지 다양한 객실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게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서울권에서는 롯데호텔 서울과 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레스케이프 등 주요 호텔에서 펫캉스 상품을 운영한 바 있다.

롯데호텔이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와 함께 협업해 키 카드 홀더를 선보인다. / 롯데호텔

◇ 롯데호텔×셰퍼드 페어리, 콜라보레이션 키 카드 홀더 선보여

롯데호텔은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한 키 카드 홀더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셰퍼드 페어리는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이 2008년 대선 후보 시절 초상화 포스터 ‘희망(HOPE)’ 등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으며,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 ‘오베이(OBEY)’ 창립자로도 유명하다.

셰퍼드 페어리 키 카드 홀더는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해 롯데호텔 서울·월드, L7 홍대·강남·명동, 롯데시티호텔 마포·김포 등 국내 15개 체인 호텔에서 올해 연말까지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과 셰퍼드 페어리는 작가의 작품을 다양하게 활용해 롯데호텔만을 위한 키 카드 홀더 맞춤형 디자인을 함께 개발했다.

제주도에 위치한 위 호텔과 위 병원이 K-웰니스 100선 제주 1호에 선정됐다. / 더 위

◇ WE호텔 & WE병원, ‘K-웰니스 100선’ 제주 1호 선정

더 위(THE WE)의 WE호텔과 WE병원은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이하 웰니스협회)가 주관하는 ‘K-웰니스 100선’에서 힐링명상 분야에 제주 제1호로 선정됐다.

웰니스란 웰빙(Well-Being)·행복(Happiness)·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몸·마음·정신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룬 상태를 말하며, ‘K-웰니스 100선’은 유소년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웰니스 활동을 할 수 있는 웰니스기업(콘텐츠)을 의미한다.

웰니스협회에서는 △웰니스 기업평가 △웰니스 육성 의지 △웰니스 대표 상품 △대외 기업 이미지 △웰니스 인프라 및 인프라 구축 계획 △안전 평가 등을 평가하고 정책자문, 식품건강, 힐링명상 등 16개의 특화 분야 중에서 권역별로 2개소만 선정했다. 여기서 더 위는 제주도에서 제1호로 힐링명상 분야에 선정됐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더 위는 WE병원과 WE호텔을 융합해 5성 호텔 서비스와 웰니스 및 메디컬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로써 힐링명상 분야에서 대표적인 수(水) 치료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와 ‘마인드’ 테라피, ‘숲 요가’ 등의 차별화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