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컴투스와 협업해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

시사위크=연미선 기자

◇ bhc치킨, 컴투스와 협업… MZ세대 공략

bhc치킨은 8월 한 달간 리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를 운영하는 컴투스와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 전국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치킨을 주문하면 컴투스프로야구V22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한정판 치킨 박스에는 컴투스프로야구V22의 9개 구단을 대표하는 전속모델과 미아 방지 캠페인이 들어간다.

이외에도 bhc와 컴투스는 행사 기간 동안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게임 관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원F&B는 안유진을 모델로한 동원참치 CF를 기획하고 틱톡 챌린지도 진행한다./ 동원F&B<br>
동원F&B는 안유진을 모델로한 동원참치 CF를 기획하고 틱톡 챌린지도 진행한다./ 동원F&B

◇ 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 ‘동원참치’ TV CF 공개

동원F&B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이브’의 리더이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하고 있는 안유진은 CF에서 동원참치 제품들과 참치 레시피를 한 호흡만에 끊김없이 말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동원F&B는 이번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캘린지’를 진행한다. CF에 나오는 CM송 가사를 한 호흡 만에 끊김없이 따라 읽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홈앤쇼핑에서 앤클럽 신규 멤버십을 론칭한다./ 홈앤쇼핑

◇ 홈앤쇼핑, ‘앤클럽(&클럽)’ 신규 멤버십 론칭

홈앤쇼핑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충성 고객을 육성하기 위한 전략으로 신규 멤버십 ‘앤클럽(&클럽)’을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앤클럽은 최근 6개월간 구매 이력 및 구매횟수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별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이력이 없는 신규 및 휴면 고객도 적립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등급은 △WELCOME △SILVER △GOLD △VIP △PLATINUM으로 구분된다.

이외에도 신규 멤버십 앤클럽 론칭을 기념해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에서 우유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일유업

◇ 매일유업, ‘우유속에 프로틴’ 출시

매일유업의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는 프로틴 가공유  ‘멀티그레인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우유 속에 멀티그레인 프로틴은 300ml 한 팩에 단백질 10g과 국산 곡물 5종(현미‧보리‧찹쌀현미‧수수‧조)과 청정 핀란드산 오트를 담은 프로틴 가공유다. 매일유업은 유청단백질과 카제인단백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우유단백질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이 1995년 처음 선보인 300ml 가공우유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우유속에는 4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