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운동화에 그림을 그려 구세군 서울후생원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는 꿈을 그린 운동화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한다.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 임직원들이 3일 오후 서초R&D캠퍼스에서 운동화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꿈을 그린 운동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꿈을 그린 운동화’는 재능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원하는 그림을 운동화에 그려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LG전자는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꿈을 그린 운동화’ 소셜기부 활동을 전개,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을 끌고 선행의 즐거움을 공유한다.

일반인이 ‘운동화 틀린그림찾기’ 게임에 성공하거나 응원 댓글을 친구와 공유하면 소셜기부 참여가 완료된다. LG전자는 ‘꿈을 그린 운동화’ 소셜기부 참여자 1만 여 명 달성 시 ‘구세군 서울후생원’ 어린이 전원에게 맞춤 운동화를 선물한다.

LG전자 디자이너 100여 명은 3일부터 업무 외 시간에 운동화 디자인 작업을 해, 7월 말 후생원 어린이들에게 맞춤 운동화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LG전자 디자이너들은 지난해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과천 주암체육공원의 벤치와 가벽을 새롭게 디자인한 ‘LG 디자인 스트리트’를 조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